팀 배트맨, '저스티스 리그' 첫 예고편 영상

2016-07-24 11: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23일 오후(현지시각) 2017년 개봉 히어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23일 오후(현지시각) 2017년 개봉 히어로 영화 중 하나인 '저스티스 리그'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저스티스 리그'에서는 배트맨인 브루스 웨인이 다가오는 거대한 외부 위협에 맞서 슈퍼맨과 함께 원더우먼을 비롯한 아쿠아맨, 플래쉬, 사이보그 등과 팀을 이룬다. 시간상 지난 3월 개봉한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이후를 다루고 있다.

해당 예고편에서는 벤 에플랙(Ben Affleck)이 연기한 배트맨과 갤 가돗(Gal Gadot)이 연기한 원더우먼이 주축이 돼 멤버들을 한 명씩 찾아간다.

이하 영화 '저스티스 리그' 스틸컷 / 배트맨, 브루스 웨인

원더우먼, 다이애나 프린스

아쿠아맨 역에는 제이슨 모모아(Jason Momoa)가, 사이보그 역에는 레이 피셔(Ray Fisher)가 열연한다. 영화 '케빈에 대하여'와 '월 플라워' 등으로 이름을 알린 에즈라 밀러(Ezra Miller)는 베트맨을 동경하는 플래시로 등장한다. 슈퍼맨 역인 헨리 카빌(Henry Cavill)은 해당 영상에 등장하지 않는다.

아쿠아맨, 아서 커리
플래시, 배리 앨런

사이보그, 빅터 스톤

그 밖에도 엠버 허드(Amber Heard)와 에이미 아담스(Amy Adams), 제시 아이젠버그(Jesse Eisenberg), J.K. 시몬스(J.K. Simmons) 등이 출연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조커 역으로 화제가 된 자레드 레토(Jared Leto) 출연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저스티스 리그'는 '배트맨 대 슈퍼맨' 감독인 잭 스나이더(Zack Snyder)가 연출을 맡았다. '배트맨 대 슈퍼맨'이 혹평을 받자 일부 팬들은 스나이더를 '저스티스 리그' 감독에서 하차시켜야 한다고 서명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한편 '저스티스 리그' 예고편은 2016 코믹콘 행사에 참여한 팬들을 위해 특별 공개됐다. 코믹콘(ComicCon)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만화·애니메이션 축제다. 디시와 마블 코믹스를 기반으로 하는 히어로 영화 관련 행사도 크게 열린다.

'저스티스 리그'는 2017년 1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