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찍으려던 팬 살짝 밀친 호날두 영상

2016-07-29 09:10

add remove print link

경기장에 난입한 팬과도 거리낌 없이 허그를 하거나 셀카를 찍어줬던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

경기장에 난입한 팬과도 거리낌 없이 허그를 하거나 셀카를 찍어줬던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1·레알 마드리드)가 이번에는 달랐다.

미국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호날두는 함께 '셀카'를 찍기 위해 자신에게 다가선 팬을 슬쩍 팔로 밀쳐냈다.

유튜브, The Hollywood Fix

파파라치 사진과 영상을 담는 더 할리우드 픽스가 지난 28일(한국시각) 공개한 영상이다. 영상 속에는 캘리포니아 버버리힐즈에 위치한 명품숍에 나타난 호날두 일행이 담겼다.

흰 티셔츠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거리에 나선 호날두는 연신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며 길을 걸었다. 이를 본 시민들은 호날두를 둘러싸기 시작했고 카메라를 들어 호날두를 담았다.

호날두 경호원은 호날두를 뒤따라오며 "물러 서세요"라고 말했다. 이때 파란색 티셔츠를 입은 한 팬이 순식간에 호날두 곁으로 파고들어 카메라를 들이대자 호날두는 팔을 슬쩍 들어 밀치며 거부 의사를 표했다. 팬은 경호원에게도 제지당한 뒤 발걸음을 돌렸다.

'유로 2016' 이후 휴가를 보내고 있는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가 출전한 '인터내셔널 챔피언스 컵'에는 불참한다. 그의 팀 복귀는 다음 달 10일쯤이 될 예정이다.

giphy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