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맨 오브 스틸2’ 제작 확정됐다”

2016-08-09 09:2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맨 오브 스틸' 스틸컷 영화 ‘맨 오브 스틸’ 속편 제작이 확정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영화 '맨 오브 스틸' 스틸컷

영화 ‘맨 오브 스틸’ 속편 제작이 확정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미국 매체 더 랩(The Wrap)은 관계자 말을 인용해 “워너 브라더스가 맨 오브 스틸 속편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8일(현지시각) 보도했다. 관계자는 “맨 오브 스틸 속편은 워너브라더스가 만드는 작품 중에서 최우선 순위에 놓였다”고 매체에 전했다.

맨 오브 스틸 속편에 대해 워너브라더스는 더 랩에 답변을 하지 않은 상태다.

맨 오브 스틸(2013)은 DC 코믹스에서 가장 유명한 슈퍼히어로인 슈퍼맨이 단독 주연을 맡은 작품이다. 배우 헨리 카빌(Henry Cavill)이 슈퍼맨 역을 맡았다.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 감독이 제작하고, 잭 스나이더(Zack Snyder) 감독이 연출했다.

GIPHY

맨 오브 스틸은 전 세계에서 6억 6800만 달러(약 7405억 원) 수익을 거뒀다. 맨 오브 스틸은 DC 코믹스를 실사 영화로 만드는 세계관 ‘DC 확장 유니버스’가 처음 시작된 작품이다. 이후 맨 오브 스틸 세계관을 확장한 작품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올해 개봉했다.

하지만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개봉 뒤 평론가들에게 따가운 혹평을 받았다. 9일 기준 미국 영화 리뷰사이트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에서 최근 개봉한 수어사이드 스쿼드 찬성도는 26%를 기록했다.

내년에는 DC 원작 영화가 2편 개봉한다. ‘원더 우먼’은 내년 6월 2일, ‘저스티스 리그’는 2018년 11월 17일 각각 개봉을 앞두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