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등장하는 ‘레지던트 이블6: 파이널 챕터’ 예고편

2016-08-10 15: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moviemaniacsDE SF 블록버스터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이널 챕터’

유튜브, moviemaniacsDE

SF 블록버스터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이널 챕터’ 공식 예고편이 10일(한국시각) 공개됐다.

예고편은 앨리스 역을 맡은 밀라 요보비치(Milla Jovovich)가 오토바이를 타고 폐허가 된 라쿤시티에 들어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엄브렐라사는 세계가 멸망한 이후 살아남은 사람들을 공격하기 위해 군대를 모은다. 인류 마지막 생존자 앨리스와 그의 동료들은 엄블레라사에 맞서 마지막 전투를 벌인다.

이 영화에는 한국 배우 이준기 씨가 출연한다. 이준기 씨는 예고편에서 밀라 요보비치와 격투를 벌이는 장면에 등장하기도 했다.

GIPHY

‘레지던트 이블’(2002)부터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에 빠짐없이 출연한 배우 밀라 요보비치 외에 알리 라터(Ali Larter), 이아인 글렌(Iain Glen) 등이 출연한다.

요보비치는 이준기 씨와 찍은 인증사진을 최근 SNS에 올리기도 했다.

밀라 요보비치 인스타그램 (사진을 누르면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레지던트 이블: 파이널 챕터’는 2002년부터 시작된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 완결편이자 여섯 번째 작품이다. 동명의 비디오 게임이 원작인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는 인류를 위기에 빠뜨리는 엄브렐라사 음모에 맞선 여전사 앨리스 활약을 다뤘다.

‘레지던트 이블: 파이널 챕터’는 폴. W.S. 앤더슨(Paul W.S. Anderson)이 전편에 이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다음 해 1월 미국에서 개봉한다.

영화 '레지던트 이블: 파이널 챕터' 포스터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