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S25

편의점서 5000원 썼다가 '드림하우스' 갖게 된 사람들

2016-08-11 11:40

add remove print link

여기 편의점에서 단돈 5000원 어치 샀다가 '드림 하우스'에 살게 된 사람들이 있다.이들

여기 편의점에서 단돈 5000원 어치 샀다가 '드림 하우스'에 살게 된 사람들이 있다.

이들은 도시락에 커피, 과자와 탄산 음료 등 단돈 5000원 어치 먹거리를 샀다가 뜻밖에 횡재를 했다. 바로 편의점 브랜드 'GS25'가 지난 4월 펼쳤던 이벤트 '드림하우스 프로젝트' 1등 당첨자 5명이 그들이다.

"편의점 도시락이랑 커피 2캔. 그렇게 샀어요~ 시간도 없는데 편의점 도시락이 잘 나오잖아요. 응모는 사실 속는 셈 치고 한 거죠. 근데 남부럽지 않은 신혼집이 생겼네요!"

한 당첨자 말이다. 신혼부부다. 그는 지난 4월 'GS25'에서 유별난 스케일을 자랑하는 이벤트를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응모를 했다고 했다.

'드림하우스 프로젝트', 일명 'GS25가 나만의 드림하우스를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억' 소리 나는 규모로 화제를 모았던 이벤트다.

위키트리 / GS25 유튜브 영상 이용해 만들었다

편의점에서 일반적으로 1+1, 2+1 이벤트를 하는 것과는 달리 집을 통째로 리모델링 해주는 대규모 이벤트였다.

당첨자들은 담배, 주류 등 서비스 상품을 제외하고 5000원 이상을 결제한 뒤 행운을 거머쥐었다. GS25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손가락이 몇 번 수고한 덕에 집이 환골탈태했다.

총 2억 원 상당이 들어갔다는 당첨자 5명의 '드림 하우스'다.

1. 옷장 속 새 공간을 담은 '모던한 동화의 집'

낡은 옷장이 아늑한 공부방으로 변신했다. 옷장을 열면 한 소년의 새로운 꿈이 펼쳐질 듯한 동화 같은 집이다.

최근 인테리어 트렌트인 모던&시크도 그대로 담았다. 화이트톤 바닥을 기본으로 그레이톤이 무게감을 더한다. 이 모든 게 어느 4월 단돈 5000원이 가져다준 행운이다.

1차 당첨자 '드림하우스 프로젝트'로 변신한 모습. 'before(왼쪽)' & 'after(오른쪽)' / 이하 GS 25

2. 엄마를 위해 '주방 혁신'이 이뤄진 집

지극히 평범했던 2차 당첨자 가정은 전체적으로 단정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유독 정성이 들어간 곳은 주방. 당첨자 요청에 따라 GS25 측은 주방 디자인에 고심을 했다는 후문이다.

완성된 주방은 손에 물 마를 날이 없었던 '엄마'를 위한 공간으로 다시 태어났다. 주방을 기준으로 통일성을 준 거실과 방은 한결 널찍해 보이는 효과가 났다.

2차 당첨자 '드림하우스 프로젝트'로 변신한 모습. 'before(왼쪽)' & 'after(오른쪽)'

3. 어두침침했던 집의 '아늑한 변화'

채광이 안되는 것도 아닌데 유달리 어두침침한 집이 밝고 아늑한 공간이 됐다. 비좁아 보였던 공간도 전문가의 공간·가구 활용으로 편리하고 실속 있는 공간으로 변했다.

부부는 물론 아이에게도 쾌적한 변화가 일어났다. 보라색 벽지에 온갖 책이며 장난감을 담을 수 있는 많은 수납 공간까지 모두 아이를 위한 공간이다.

3차 당첨자 '드림하우스 프로젝트'로 변신한 모습. 왼쪽이 'before' 오른쪽이 'after'

4. 4인 가족을 위한 '똑똑한 집'

가족 개개인을 위한 공간이 부족했던 4차 당첨자 가정은 시스템 가구로 해결책을 찾았다.

거실 공간을 나누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배치해 한 공간에서 2가지 이상 일을 할 수 있게 했다.

4차 당첨자 '드림하우스 프로젝트'로 변신한 모습. 왼쪽이 'before' 오른쪽이 'after'

5. 기본에 충실한 '모던의 끝판 왕'

마지막 5차 당첨자 가정은 모던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모두 담은 집으로 재탄생했다.

GS '드림하우스 프로젝트' 손이 닿은 공간은 전체적으로 밝은 화이트톤에 차분한 그레이와 따뜻한 우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현대인이 꿈꾸는 휴식 공간으로 바뀌었다.

5차 당첨자 '드림하우스 프로젝트'로 변신한 모습. 왼쪽이 'before' 오른쪽이 'after'

'드림하우스 프로젝트'를 진행한 GS25 측은 "4월 홈인테리어 이벤트 외에도 매월 큰 행사가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