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역대급 주량' 이홍기와 FT아일랜드 멤버들의 MT술자리 라이브

2016-08-16 22: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딩고뮤직더워도 너무 더운 날씨. 기온은 39도를 웃돌고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난다.

유튜브, 딩고뮤직

더워도 너무 더운 날씨. 기온은 39도를 웃돌고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난다. 축축해진 옷은 몸에 들러붙고 자리에서 한 발자국도 움직이기 싫다.

이런 마음이라면 에어컨을 틀고 참이슬 소주를 한 병 준비하자. (19세 이하라면 콜라!) 그리고 FT아일랜드가 나오는 ‘이슬라이브’ 영상을 보자. 함께 소주를 마시면서 잠시나마 휴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FT아일랜드 멤버들도 기록적인 폭염을 이기지 못하고 시원한 나무그늘이 있는 야외로 엠티를 떠났다. 이들은 한껏 취해 안주를 마이크 삼아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12일 공개된 영상에는 이홍기 씨가 소탈한 매력을 드러내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옷차림과 발그레해진 얼굴이 친구들과 엠티 간 기분을 느끼게 한다.

(한 옥타브 올려서) 웨리즈 더 트루~ 암 톼러 퐌마 웨~

위키트리(유튜브, 딩고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주량도 눈길을 끈다. 테이블에 놓인 소주병만 무려 13병이다. 평소 술을 즐기는 FT아일랜드 멤버들 면모가 엿보인다.

FT아일랜드 멤버들은 최근 새 앨범이 빌보드차트 5위에 오른 것을 자축하기 위해 특히 더 많은 술을 마신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7월 새 앨범 ‘웨어스 더 트루스(Where’s the truth)’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케이팝 앨범으로 선정되며 빌보드 월드음원차트 5위에 올랐다.

이 영상은 12일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역대급 주량 ‘이슬라이브’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장기하와 얼굴들’, '비스트', ‘원더걸스’ 등의 ‘이슬라이브’ 영상이 7월에 공개돼 화제가 됐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