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자동차그룹

하반기 서류전형 면제!...현대차 잡페어에서 '자기 PR' 도전

2016-08-17 12:00

add remove print link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에 '자기PR'하고 취업 지원 때 서류전형을 면제 받을 수 있는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에 '자기PR'하고 취업 지원 때 서류전형을 면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입사를 희망하는 기업 ‘현대자동차’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일정을 발표했다. 현대자동차는 하반기 채용을 맞이해 ‘잡페어’(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25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서울 중구 을지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잡페어’(채용박람회)를 연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하는 개발, 플랜트, 전략지원 분야의 하반기(7∼12월) 신입사원 채용 및 동계 인턴 모집을 앞두고 마련됐다.

올해 9회를 맞이한 현대차잡페어 주제는 ‘What makes you move? 당신과 함께 세상을 움직입니다’이다. 채용에 대한 정보를 단순히 제공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현대자동차 직원이 가진 비전과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취준생들이 무엇보다 주목해야 하는 것은 하반기 신입•인턴 채용에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자기 PR’ 프로그램이다. 자기 PR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오는 18일 낮 12시까지 '영 현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현대자동차는 신청자 가운데 일부를 자기 PR 대상자로 선정해 22일 개별 연락을 할 예정이다.

자신감있게 자신을 PR하자 / MBC ‘무한도전’

자기 PR 프로그램은 사전 접수 외에 현장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되는 인원에게 즉석 자기 PR 기회가 주어진다.

현대자동차는 이와 함께 기업 문화에 대한 현대자동차 직원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테마 특강’, 현직 선배들에게 직접 묻고 듣는 직무상담 코너인 ‘직무 토크’ 등도 마련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채용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의 일원으로 일하는 것의 가치와 비전을 지원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또한 지원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