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생일 기념' 팬클럽 통 큰 기부 행렬

2016-08-18 18:00

add remove print link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SNS로 이동합니다 / 이하 션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생일을 기념해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SNS로 이동합니다 / 이하 션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생일을 기념해 팬들의 기부행렬이 이어졌다.

18일 지드래곤과 같은 YG 소속 래퍼 션은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 팬들이 사회 재단에 기부한 '기부증서'를 올렸다.

션은 "지드래곤 생일을 기념해 팬들이 특별한 선물을 보내주셨다"며 "멋진 가수와 더 멋진 팬들의 의미 있는 생일 기념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션은 이 기부들이 병원 건립 기금으로 쓰여질 것이라며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지용아 생일 축하해~"라고 덧붙였다.

지드래곤 팬클럽 지디월드는 장애어린이를 돕는 푸르메재단에 818만 원을 기부했다. Always-GD는 제주도에 숲을 조성하는 '권지용숲 프로젝트'에 2000만 원과 루게릭 환자들을 위한 승일희망재단에 900만 원을 기부했다.

권지용 서포터즈는 승일희망재단에 300만 원, 유니세프에 500만 원, 푸르메재단에 400만 원, 사랑의 전화 복지재단에 350만 원 등 총 1550만 원을 기부했다.

다른 팬클럽 Number-G는 유니세프에 권지용 씨 이름으로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렇게 4개 팬클럽이 지드래곤 생일 당일에 기부한 금액만 총 6268만 원에 이른다.

지드래곤 팬들은 매년 지드래곤 생일에 맞춰 기부 활동을 해오고 있다. 지드래곤의 28번째 생일을 맞이해 다른 빅뱅 멤버들과 각종 업체들의 생일 축하도 이어졌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