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스쿠버 모임에서" 김고은이 올린 신하균사진

2016-08-24 09:50

add remove print link

사진을 누르면 김고은 씨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됩니다 / 김고은 씨 인스타그램 배우 신하균(4

사진을 누르면 김고은 씨 인스타그램으로 연결됩니다 / 김고은 씨 인스타그램

배우 신하균(42) 씨와 김고은(25) 씨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김고은 씨가 올린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김고은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하균 씨와 동료 연예인들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신하균 씨와 김고은 씨는 배 위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은 동료 배우들과 스킨스쿠버 모임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을 본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하균신님도 (사진에) 있네요", "신하균 배우님. 모두 다 좋은 휴가이길 바래요" 등 신하균 씨에 대한 댓글을 달았다.

24일 신하균 씨와 김고은 씨가 2개월 째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두 사람 소속사인 호우앤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열애가 맞다. 예쁘게 봐달라"며 입장을 밝혔다.

신하균, 김고은 2개월 째 열애 중
신하균 씨는 지난 18일 TV리포트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고은 씨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신하균 씨 사진이 모자이크된 채 김고은 씨 사진이 보도된 적이 있다. 이에 신하균 씨는 "내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 돼 있더라"라고 웃으며 말했다.

신하균 "김고은과 다이빙 여행 직찍..모자이크 굴욕"[인터뷰]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