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니 예쁘지 않아?' 메시지에 육지담 답변"

2016-08-24 17:50

add remove print link

팬: 지담아 제이니 진짜 예쁘지 않냐 ㅜㅜ?육지담: 제이니 예쁘지!제이니(변승미·18)와

팬: 지담아 제이니 진짜 예쁘지 않냐 ㅜㅜ?

육지담: 제이니 예쁘지!

제이니(변승미·18)와 육지담(19)이 살벌한 '디스전'으로 주목 받은 가운데 SNS에서 확산된 메시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디시인사이드 힙합갤러리 한 이용자는 지난달 30일 육지담에게 보낸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라며 대화 내용을 캡처해 올렸다.(☞바로가기)

메시지에서 육지담은 "제이니 예쁘지 않냐"는 질문에 "예쁘지!"라고 답했다. 방송에서는 사이가 나빠 보이는 두 사람이기에 이 메시지는 더욱 주목 받았다.

디시인사이드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는 제이니와 육지담의 디스 배틀이 공개됐다. 이날 제이니는 육지담을 향해 '입 집어넣어 넌 이빨 밀당녀', '빈티 나는 가슴 머리엔 들은 게 없네' 등 독한 가사를 쏟아냈다.

육지담도 제이니에게 '싹수가 보여 어린 게 벌써 된장녀의 기미', '실력은 없는데 모아 놓은 빽만 잔뜩 있지' 등 가사로 디스했다. 디스 배틀 결과는 제이니 승리로 돌아갔다.

제이니(왼쪽), 육지담(오른쪽) / Mnet '언프리티 랩스타3'

고등학생 시절인 2014년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육지담은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에 출연했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제이니는 2008년 스위티 디지털 싱글 앨범 'So Sweet'으로 가수 데뷔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