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미 '언프리티3' 일부 출연진 디스곡

2016-08-25 09: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Tymee 타이미Mnet '언프리티랩스타1'에 출연했던 래퍼 타이미(이옥주·30)

유튜브, Tymee 타이미

Mnet '언프리티랩스타1'에 출연했던 래퍼 타이미(이옥주·30)가 '언프리티랩스타3' 일부 출연진을 디스했다.

타이미는 24일 오후 자신의 SNS 채널에 '엿 pretty rapstar'라는 제목의 디스곡을 공개했다.

그는 "언프에 큰 애정 가진 사람으로 한마디 한다. 방송 나오고 예쁘게 꾸미는 거 다 좋은데, 실력을 먼저 갖추고 하길 바란다. 자핑(자이언트핑크) 지담(육지담) 제외 듣고 생각 좀 하길. 대표님 죄송합니다. 저는 할 말은 해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좀 예쁘장하면 일단 나가고 보나봐 제시처럼 되고싶어 아무나 까고 보나봐'

'저 랩하다 나레이션하는 XXX좀 말려'

'래퍼라고 깝치던 X들은 아이돌이 본고장'

'실력을 먼저 키워 평등을 논하기 전에 니가 진짜면 립스틱 대신 펜과 종이를 꺼내'

'정치와 사회에 좀 더 관심을 갖고 실력을 높인 뒤에 너를 예쁘게 가꿔'

이날 타이미가 공개한 '엿 pretty rapstar' 일부 가사다. 타이미는 '언프리티랩스타3' 일부 출연진을 디스함과 동시에 여성 래퍼를 향한 편견을 지적했다.

지난 19일 타이미는 서울 홍대 게릴라 공연 현장에서 '언프리티랩스타3' 최악의 래퍼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이거 얘기해도 되냐"며 곤란해 하다가 최악의 래퍼로 나다를 뽑았다. 그는 "그분이 약간 박자를 못 타시지 않나... 그게 너무 아쉬웠다"고 했다. 타이미는 "여자 (래퍼) 분들이 더 열심히 하고 잘 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