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과 나이차이 언급하는 한혜진 영상

2016-08-27 11:1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SBS '미운우리새끼'배우 한혜진 씨가 방송에서 남편 기성용 선수와의 나이 차이를

곰TV, SBS '미운우리새끼'

배우 한혜진 씨가 방송에서 남편 기성용 선수와의 나이 차이를 언급했다. (영상 1분 30초)

지난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연예인 아들을 둔 어머니들은 연상 며느리에 대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인 신동엽 씨가 "연상도 괜찮냐"고 질문하자 박수홍 어머니는 "연상은..."이라며 머뭇거렸다. 서장훈 씨는 "수홍이형보다 연상이면 50살"이라고 말했고, 김건모 씨 어머니는 "손자를 낳아야 하는데 50살은 너무 많지"라고 답했다.

이에 서장훈 씨는 "요즘은 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한다. 얼마 전 (한 여성이) 60세에 아이를 낳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했고, 신동엽 씨는 "해외토픽에 70세에 아이를 낳은 사람도 소개됐다"고 설명했다.

MC 한혜진 씨는 "어머니, 연예인도 괜찮고 연상도 괜찮습니다"라고 했고 김제동 씨 어머니는 "연상도 이런 연상은 괜찮다. 호감이 가지 않냐"고 말했다.

한혜진 씨는 "놀라지 마세요"라며 "저 여덟 살 연상이에요"라고 밝혔고 김건모, 김제동, 박수홍 씨 어머니는 동시에 놀라며 당황함을 숨기지 못 했다. 신동엽 씨는 "초등학교 입학하기 바로 직전에 남편이 태어난 거다"라며 한혜진 씨를 놀렸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