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긴장 안 하는데..." 저스틴 비버 사과하게 만든 라디오 방송

2016-09-02 20:3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유튜브, Louis Duncan지난 1일(현지시각) 팝가수 저스틴 비버(Justin

이하 유튜브, Louis Duncan

지난 1일(현지시각) 팝가수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BBC 라디오에서 생방송으로 노래를 불렀다.

비버는 방송에서 트래이시 채프만(Tracy Chapman) 노래 패스트 카(Fast car)와 저스틴 비버 자신이 피처링한 그룹 메이저 레이저 노래(Major Lazer) 노래 콜드 워터(Cold water)를 노래했다.

방송이 나간 뒤 비버가 노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다는 지적이 나왔다. 해당 방송에서 한 인터뷰에서도 무성의한 태도를 보였다는 지적이 있었다고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보도했다.

비버는 트위터에 팬들에게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보통은 긴장하지 않는데 오늘 밤은 긴장했다"며 "정말 미안하다. 정말 최선을 다하고 싶었다.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저스틴 비버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팝가수 중 한 명이다. 그의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화제가 되곤 한다. 미국 CNN 방송은 저스틴 비버가 총 8개 부문에서 기네스 기록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Bieber,Bowie and The Weekend make Guinness Book of World Records.

1. 일주일 기준 가장 많은 스트리밍 수를 기록한 저스틴 비버 노래 'What do you mean?'

2. 일주일 기준 가장 많이 재생된 앨범 'purpose'

3. 영국 싱글 차트에서 동시에 세 곡 1위를 달성한 최초의 가수

4. 트위터 팔로워 최다 보유 남자 가수

5.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를 가진 남자 가수

6.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음악 채널은 저스틴 비버 VEVO 채널

7. 미국 싱글 차트에 가장 많은 신곡을 등장시킨 가수

8. 미국 솔로 아티스트 핫 100차트에게 가장 많은 신곡을 등장시킨 가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