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1번가

추석이 더 즐거워지는 할인·무료 혜택 4가지

2016-09-05 17:5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GIPHY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걱정이 앞서는 사람들이 많다. 알차고 저렴한

이하 GIPHY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걱정이 앞서는 사람들이 많다. 알차고 저렴한 추석 선물 찾는 회사원, 연휴에 가족과 뭘 하고 놀면 좋을지 고민하는 부모님, 지난해보다 과일 가격을 따져보며 차례 음식 장을 보는 주부 등이다.

추석에 스트레스는 날리고 즐거움만 채울 수는 없을까? 추석이어서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 무료로 누릴 수 있는 이벤트 정보 4가지를 정리했다.

1. 쇼핑몰☞ 할인 쿠폰이 '팡팡'

추석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들은 앞다퉈 ‘할인 잔치’를 펼치고 있다. 그중에서도 쇼핑몰 ‘11번가’의 ‘인간적으로 강秋(강추)’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볼만 하다.

‘11번가’는 추석을 맞아 매일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처음 ‘11번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최대 50% 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차례상에 올릴 재료도 ‘11번가’ 마트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 ’11번가’ ‘인간적으로 강秋(강추)’ 프로모션 / 11번가

할인쿠폰을 모두 적용할 경우 10만원대 상품을 6만원대로도 구매할 수 있을 정도다. 야무지고 똑똑하게 적용해 추석선물 부담을 줄여보자.

2. 놀이공원☞ 한복 입으면 40% 할인

롯데월드 윷놀이 / 이하 뉴스1

민족 명절에 걸맞은 드레스코드면 서울 시내 놀이공원에서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복을 입고 서울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에 가면 40% 할인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을 살 수 있다.

서울랜드 윷놀이 한마당

또한 '롯데월드'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송편 사진을 올리면 자유이용권을 45%할인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이곳에서는 추석을 맞아 강강술래와 북청사자 놀음 등 다양한 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3. 프로야구☞ 입장권이 반값

한국프로야구 관중

추석 당일인 15일, 프로야구 경기도 놓치지 말자. 일반석을 절반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다.

치킨 대신 집에서 만든 명절 음식을 가져가도 좋다. 단, 냄새가 심하지 않은 음식, 조리된 음식만 경기장 안에 가져갈 수 있다.

맥주나 소주 등 술은 가져갈 수 없다. 한국야구위원회(KBO)의 B S.A.F.E(야구장 안전 관람) 캠페인에 따라 모든 주류는 반입 금지다.

4. 고궁&미술관☞ 추석에는 '무료' 개방

경복궁

민족의 멋과 얼을 느낄 수 있는 고궁 나들이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추석 당일 경복궁 등 4대 고궁과 종묘, 조선 왕릉이 무료로 개방된다. 한복을 입고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에서 추억을 남겨보자.

국립현대미술관 과천관에서 열린 ‘30년 특별전-달은, 차고, 이지러진다'. 내년 2월 12일까지 열린다

국립현대미술관도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무료 개방한다.

과천과 서울관은 14일부터 18일까지 5일 동안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덕수궁관은 15일 추석 당일만 무료로 개방된다. 알찬 추석 연휴를 보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들러볼 만하다.

주머니는 가볍게, 즐거움은 두둑히 챙길 수 있는 한가위를 누려보자.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