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와 썸타는 것 아니냐"는 말에 한지민 반응 영상

2016-09-11 11:4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KBS '연예가 중계'배우 한지민 씨가 공유 씨와 썸을 타고 있는 것 아니냐는 말

곰TV, KBS '연예가 중계'

배우 한지민 씨가 공유 씨와 썸을 타고 있는 것 아니냐는 말에 "밑도 끝도 없이"라며 부정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TV '연예가중계'에는 배우 한지민 씨가 출연해 리포터 김생민 씨와 인터뷰를 나눴다. 김생민 씨는 한지민 씨에게 영화 '밀정'을 함께 촬영한 공유 씨와 사적인 시간을 보낸 적이 있냐고 물었다.

한지민 씨는 "중국 로케이션 촬영이 있어서 쉬는 날에 연기에 대한 이야기도 하고 이성에 대한 이야기도 했다"고 답했다. 이어 "서로 '남자는 왜 그래?", "여자는 왜 그래?" 같은 일상적인 이야기도 나눴다"고 덧붙였다.

김생민 씨가 "그게 썸 타는 거다. 그렇게 시작하는 거다"라고 하자 한 씨는 "밑도 끝도 없이 갑자기"라고 말했다.

김생민 씨가 "얼마 전 인터뷰에서 공유 씨가 한지민 씨 성격이 털털한 수준을 넘는 것 같다고 했다"고 하자 한지민 씨는 "도대체 왜 그런 망언을 하고 다니는지 모르겠다"며 웃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생민 씨는 이서진, 현빈, 유민상, 윤두준 씨가 한지민 씨를 극찬했다고 하며 "지구상에 남자가 넷 밖에 없다면 누구와 사귈 거냐"고 물었다.

한지민 씨는 "네 명과 다"라고 답했고 김생민 씨는 "유민상 의문의 1승"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