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이 공개한 유재석·엑소 안무연습 사진

2016-09-14 10:1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이 유재석 씨와 엑소가 무대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하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이 유재석 씨와 엑소가 무대 연습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무한도전-댄싱킹 특집'이 방송된다. 14일 무한도전이 미리 공개한 사진에서 유재석 씨는 엑소 멤버들과 함께 진지한 표정으로 안무를 맞춰보고 있다.

무한도전에 따르면 유재석 씨는 지난 8월부터 엑소와 연습을 시작했다. 슈퍼주니어 규현 씨가 엑소와 유 씨 첫 만남에 함께 했었다. 이날 유 씨는 엑소와 함께 추게 될 신곡 안무 영상을 봤다. 그는 안무 난이도에 긴장했다.

이날 연습실을 찾은 무한도전 멤버들은 엑소와 유 씨 춤을 보며 "유재석이 엑소에 뒤지지 않는다며" 과한 칭찬을 해 유 씨를 당황하게 했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엑소에게 예능용 댄스를 가르쳐주기도 했다.

지난 1월 '무한도전-무도드림 편'에서 광희 씨가 행운의 편지 소원으로 유 씨와 엑소 합동 무대를 적었다. 유 씨는 태국 방콕에서 열린 엑소 콘서트 무대에 함께 오르게 됐다. 지난 11일 유 씨는 콘서트에서 엑소 멤버들과 화려한 댄스를 선보였다.

유튜브에 올라온 '엑소' 멤버 된 유재석 영상
'무한도전-댄싱 킹 특집'은 오는 17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엑소와 유 씨가 함께한 댄스곡 '댄싱 킹'은 방송 후 오후 8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음원 수익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