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화그룹

"꿀 뚝뚝 로맨틱한 서울세계불꽃축제 즐기고 싶다면" 명당자리 티켓 득템하는법

2016-09-23 11:00

add remove print link

"팡팡팡" 불꽃축제, 로맨틱, 성공적한화그룹바쁜 도시에서 일 년에 한 번, 낭만을 느낄 수

"팡팡팡" 불꽃축제, 로맨틱, 성공적

한화그룹

바쁜 도시에서 일 년에 한 번,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날. 한화와 함께하는 2016 서울 세계불꽃축제가 다가왔다. 올해에는 10월 8일에 열린다. 까만 밤하늘에서 터지는 10만여 발의 환상적인 불꽃을 이번에는 꼭 내 두 눈으로!

하지만 1년에 한번뿐인 로맨틱한 불꽃 축제를 최적의 장소에서 만끽하고 싶다면, 조금 더 분발이 필요하다.

작년 서울세계불꽃축제 때 여의도 한강공원에는 100여만 명 인파가 몰렸듯이, 우리도 영상 속 이들처럼 불꽃축제 명당 자리를 위해 미리 준비를 해야만 한다. (feat. 줄서기)

유튜브, hanwhadays
"쌤 오늘 딱 하루만~" 학생들도 달리고
한화그룹 불꽃축제 영상 '축제행'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 이하 위키트리

"엄마 빨리!!" 파마하던 모녀도 달리고 (여유 부리다간 헤어롤 한채로 뛰어야 할지도)

차라리 로켓 타고 날아가고 싶은 심정...

불꽃축제를 향한 다양한 사투를 볼 수 있다.

백여 만 명 몰리는 만큼 불꽃축제를 조금이라도 잘 볼 수 있는 63스퀘어 레스토랑부터, 노량진 학원가, 사육신 공원, 선유도 공원 등 다양한 추천 장소도 나오고 있다.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홈페이지

하지만 그 중에 최고의 명당자리인 '골든 티켓'을 갖는다면 인파에 치일 걱정 없이, 불꽃과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의자에 앉아 편하게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골든 티켓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서울세계불꽃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본인 SNS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바로가기)

SNS 계정당 한 시간에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총 4번까지. 이벤트에는 골든 티켓 1300장 (650명 1인 2매)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000개가 걸려있다.

당첨되면 1인 동반이 가능하니 친구, 가족과 함께 응모해서 가을 바람과 함께 불꽃으로 화려하게 반짝거리는 밤하늘을 만끽해보자. 생각만 해도 설렌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