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너마저' 이마 맞대는 솔라에 입술 마중 나가는 에릭남 영상

2016-09-24 18:4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릭남(남윤도·27)이 에스키모식 코 인사를 시도하는 솔

곰TV,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남윤도·27)이 에스키모식 코 인사를 시도하는 솔라(김용선·25)에 입술을 내밀었다.

24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에릭남-솔라 커플이 겨울왕국 데이트를 떠났다. 이글루 안으로 들어간 뒤 ‘에스키모 인사법’이라고 쓰여 있는 문구를 발견한 이들은 곧 이 인사법을 따라 했다.

이들은 눈웃음과 함께 “이히히히” 소리를 내며 웃는 1단계 ‘어색한 사이’ 인사부터 뺨치기로 반가움을 표현하는 2단계 ‘좀 아는 사이’까지 에스키모식 인사를 했다.

3단계인 ‘막역한 사이’가 하는 인사법은 “부댄디”라 말하며 서로 코끝을 비비는 것이었다. 이를 본 솔라는 갑자기 에릭남의 어깨를 부여잡고 눈을 마주치기 시작했다. 이어 “부댄디”라 외친 솔라는 에릭남 이마에 자신의 이마를 맞댔다.

에릭남은 갑작스런 스킨십에 당황한 듯 보였으나 곧 키스를 기다리는 듯 입술을 쭉 내밀었다. 이에 놀란 솔라는 웃음을 터트렸고 에릭남은 “이게 인사야”라며 변명했다.

한편, 배우 이종석 씨도 종영한 MBC 드라마 ‘W’에서 상대역 한효주 씨와 키스신을 찍던 도중 입술이 마중 나가 민망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