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이 민경훈에 욕했다?" 아는형님이 공개한 원본 영상

2016-09-26 11:10

add remove print link

JTBC 아는 형님(@jtbcbros)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2016 9

JTBC <아는 형님>(@jtbcbros)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인스타그램, JTBC '아는형님'

김희철 씨가 방송 중에 민경훈 씨에게 욕설을 했다는 주장 등이 나오자 제작진이 원본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아는 형님'은 "희철이 경훈에게 정색했다는 일부 오해가 있어 원본을 공개한다"며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민 씨는 "왜, 뭐 취소 당했어?"라고 말하자 김 씨는 크게 웃더니 민 씨 어깨를 잡으며 "그만하라고!"라고 말했다. 민 씨는 "아아 알았어"라고 했고, 그만하겠다는 듯 손을 내밀며 웃었다. 김 씨는 다른 멤버에게 "형 차 있어?"라고 질문을 던지며 대화를 이어갔다.

제작진은 "(김희철 씨의) 욱하는 척 소위 드립을 치는 자학개그 연기였을 뿐 아무런 문제도 없었다"고 해명했다. "시청자분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도록 편집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JTBC '아는 형님'

앞서 지난 24일 JTBC '아는 형님'에서 초대 손님으로 가인 씨가 출연했다. 가인 씨가 운전 면허증이 없다고 하자 민 씨는 "(면허증이) 취소된 것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 씨는 "하지 말라"고 말하는 장면이 방송으로 나갔다. 김 씨와 같은 그룹 멤버인 강인 씨는 잇단 음주 운전 사고로 운전 면허증이 취소돼 논란이었다.

일부 네티즌은 이 장면을 두고 "김희철 씨가 민경훈 씨에게 욕을 했다"고 주장했다.

26일 김 씨는 "'대관절 이게 왜 문제가 되는지 알 수가 없다'라고 할 정도로 현장에선 너무나도 즐거운 분위기였다"고 직접 해명했다. 그는 "(내가) 정색하며 "X발" 이라고 했다는 악의적인 개소리들은 다 신고하고 싶더군요"라고도 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