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멤버 유경 팀 탈퇴

2016-10-15 17:10

add remove print link

왼쪽부터 유경, AOA/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걸그룹 AOA에서 드럼을 맡았

왼쪽부터 유경, AOA/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걸그룹 AOA에서 드럼을 맡았던 멤버 유경(서유경·23)이 팀에서 탈퇴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AOA 공식 팬카페를 통해 AOA 유경 탈퇴 소식을 알렸다. (☞AOA 공식 팬카페 바로가기)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며 "그동안 AOA 드러머로 활동해왔던 유경과 FNC와의 계약이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고 유경의 의견을 존중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비록 회사와의 계약은 종료되었지만 앞으로 AOA 밴드 프로젝트에는 객원 멤버로 참여해 계속해서 드러머로서 역량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습니다.

그동안 AOA의 드러머로 활동해 왔던 유경과 FNC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은 대화를 나눴고 유경의 의견을 존중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비록 회사와의 계약은 종료되었지만

앞으로 AOA의 밴드 프로젝트에는 객원 멤버로 참여해 계속해서 드러머로서 역량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그동안 많은 응원을 해 주신 유경의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출발하는 유경과 AOA에게 변함 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날 유경도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유경입니다"라며 "많은 대화와 의논 끝에 저는 약 5년간 함께 해온 FNC와 계약 해지라는 결정을 하게 됐다"며 글을 남겼다.

유경이 공식 팬카페에 올린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유경이에요ㅎㅎ

오랜만에 찾아뵙는 것 같은데 그 이유가 다소 여러분들에게 서운함을 안길 것만 같은 소식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마음이 조금 무겁게 느껴지기도 해요.

아마 먼저 소식을 접하게 되신 분들도 많으실 테지만, 많은 대화와 의논 끝에 저는 약 5년간 함께 해왔던 FNC와의 계약해지라는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많은 활동을 함께 하지는 못했고 지금 하는 인사가 완전한 안녕이 아니기는 하지만 그래도 10대의 끝물에서부터 24살인 지금까지 쭉 함께해온 AOA 멤버들과 저흴 도와주셨던 분들에게 서로 앞으로도 힘내라며 응원하고 인사하던 때가 약간 슬프게 느껴지기도 하고, 감사하게 느껴지기도 한 것 같아요.

많은 좋은 사람들과 또 늘 사랑해주는 팬분들을 알게 된 소중한 시간들이었던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도, 지금까지 그래왔듯 더 좋은 모습으로 언젠가 짠! 나타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을 생각이에요 ㅎㅎ

또 AOA블랙이 만약 새로운 노래로 찾아온다면, 드러머 자리는 변함없이 제가 채울 거니까요! 최대한 빨리, 가장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앞으로도 AOA, FNC, 그리고 저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12년 8인조로 데뷔한 AOA는 유경을 제외한 7인조 댄스(DANCE) 그룹과 5인조인 밴드(BAND) 그룹으로 활동해왔다. 유경이 속한 밴드 그룹인 'AOA 블랙'은 2013년 싱글 앨범 'MOYA'를 발매했다.

AOA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