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데이에 가면 좋은 이태원 클럽 8선

2016-10-20 11:20

add remove print link

핼러윈(Halloween) 데이가 다가왔다. 매년 10월 31일이면 사람들은 독특한 분장을

핼러윈(Halloween) 데이가 다가왔다. 매년 10월 31일이면 사람들은 독특한 분장을 하고 축제를 즐기러 나온다. 고대 켈트 족 축제에서 유래한 핼러윈 데이가 지금과 같은 모습을 갖춘 것은 지난 1930년대 무렵이다.

핼러윈 데이는 이제 한국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축제가 됐다.

핼러윈 데이면 유령이나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변신한 사람들을 서울 이태원, 홍대 등에서 볼 수 있다. 외국인들이 많이 거주하고 찾는 이태원은 핼러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태원에 있는 클럽들도 핼러윈 데이 시즌이면 축제 분위기에 휩싸인다.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이태원 클럽 8곳을 모아봤다. 눈 여겨봤다가 핼러윈 데이에 가보자.

1. 케이크샵(Cakeshop)

케이크샵 홈페이지

케이크샵은 클러버들이 좋아하는 클럽이다. 클러버들은 홍대 클럽 '헨즈'와 비슷하다고 평한다. 올드스쿨 팝부터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올해 핼러윈 파티는 오는 29일 토요일에 열린다.

Cakeshop Seoul
주소: 서울 이태원동 34-16

2. 오피움(Opium)

사진을 누르면 오피움 페이스북으로 연결됩니다 / 오피움 공식 페이스북

지난 2013년 생긴 클럽이다. 최근 이태원을 즐겨찾는 클러버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작지만 강력한 클럽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클럽을 찾는 연령대는 20대 중후반이 많은 것으로 알려있다.

주소: 서울 이태원동 123-33

3. 붐바(Boombar)

사진을 누르면 붐바 페이스북으로 연결됩니다 / 붐바 페이스북

이태원 붐바는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지난 9월에는 가수 송민호와 바비가 힙합 파티 '맙 나잇(MOBB NIGHT)'을 붐바에서 열기도 했다. 지난 2014년 발매된 가수 개리 노래 '미스터. 개(Mr. Gae)'에도 등장한다.

주소: 서울 한남동 737-27

4. 비원(BONE)

비원 페이스북

힙합, 하우스 등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올 카인즈 오브 뮤직(All Kinds Of Music)' 클럽이다. 이태원 클럽을 찾는 '뉴비(초보자를 뜻하는 말)'들이 처음 가는 곳이기도 하다. 무난한 분위기와 곡 구성을 가진 클럽이다.

오는 29일 핼러윈 파티를 연다. 비원 페이스북에 따르면 '서커스', '라이브 공연' 등을 볼 수 있다.

주소: 서울 이태원동 123-14

5. 루시드림(Lucidream)

루시드림 공식 블로그

힙합클럽이다. 클러버들 사이에서 사운드가 좋다는 평을 듣고 있다. 클럽 내부는 아담한 편이다. 힙합 음악을 좋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주소: 서울 한남동 737-1

6. 무브(MOVE)

일렉트로닉 음악을 주로 들을 수 있다. 나이대는 20대 초반부터 30대까지 다양하다. 공간은 크지 않지만 주말에는 사람들도 가득차 발디딜 틈이 없다.

주소: 서울 이태원동 132-1

7. 아울라운지(OWL LOUNGE)

아울라운지는 편안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클러버들이 선호한다. 클러버들에 따르면 보통 오후 11시 30분이면 클럽 안이 사람으로 가득찬다.

주소: 서울 이태원동 123-5

8. 유엔(UN)

유엔은 '흑인클럽'이라고 불린다. 흑인들이 즐겨찾는다. 힙합 음악을 주로 들을 수 있다. 주로 20대 후반부터 30대 중후반대 사람들이 이 곳을 찾는다.
주소: 서울 이태원동 127-2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