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촛불 든 사진 올린 신현준

2016-10-30 12:0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신현준 씨가 촛불을 든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지난 29일 서울 청계광장 등 전

배우 신현준 씨가 촛불을 든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지난 29일 서울 청계광장 등 전국 곳곳에서 '최순실 게이트' 진상 규명과 박근혜 대통령 하야를 요구하는 촛불집회가 열렸다.

신 씨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촛불을 들고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신 씨 사진이다.

신현준 씨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에 SNS사용자들은 "멋지다", "이럴 때일수록 공인들이 더 많이 소신을 갖고 나서야한다"는 반응을 보이며 그를 응원했다.

이날 열린 집회에 신현준 씨가 참석한 것은 아니다. 소속사 HJ아티스트 측은 CBS노컷뉴스에 "신현준은 KBS 2TV '연예가중계' 생방송 진행 때문에 참석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촛불을 든 사진에) 큰 의미부여를 하지 말아달라. 본인(신현준)이 국민으로서 아닌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한 의사표현일뿐이다"고 덧붙였다.

이날 '최순실 게이트'에 대한 엄정한 수사와 박 대통령 퇴진을 요구하는 집회가 전국적으로 열렸다.

29일 제주시 제주시청 앞에서 제주도민과 제주지역시민사회단체 회원들이 최순실 의혹해명과 박근혜 대통령 하야를 촉구하는 촛불집회를 열고 있다 / 뉴스1

서울 청계광장에서는 민중총궐기 투쟁본부 주최로 촛불집회 '모이자! 분노하자! #내려와라_박근혜 시민 촛불'이 열렸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