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베이더의 귀환...‘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예고편

2016-11-11 08: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ComingSoon.net디즈니·루카스 필름은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유튜브, ComingSoon.net

디즈니·루카스 필름은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이하 ‘로그 원’) 국제판 예고편을 10일(미국 현지시각) 공개했다. ‘로그 원’은 ‘스타워즈’ 시리즈의 번외작이다.

이 예고편은 반란군이 제국군에 맞서 첫 번째 데스스타(행성을 파괴하는 무기) 설계도를 훔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로그 원’은 ‘스타워즈 에피소드4: 새로운 희망’(1977) 이전 시점을 배경으로 했다. ‘스타워즈’ 클래식 삼부작 팬이라면 익숙할 전투함 ‘스타 디스트로이어’, 전투기 ‘타이 파이터’, ‘데스스타’ 등이 등장한다.

기존 예고편과 다르게 새 예고편은 주인공 진 어소(펠레시티 존스)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담고 있다. 어소의 어머니 라이라(발렌 케인)는 딸에게 “포스를 믿으렴”이라며 크리스털 목걸이를 전달한다.

X-윙이 공중전을 벌이는 장면도 새로 추가됐다. 특히, 영화사에서 가장 유명한 악당으로 꼽히는 다스베이더가 정면으로 등장한다.

이하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스틸컷

다스 베이더가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것은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2005) 이후 처음이다. 역대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다스 베이더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제임스 얼 존스(James Earl Jones)가 다시 같은 배역을 연기한다.

펠레시티 존스(Felicity Jones)가 여주인공 진 어소 역을 맡는다. 디에고 루나(Diego Luna)가 카시안 안도어를, 견자단(甄子丹)이 치룻 임웨를 각각 연기한다.

그 외에 벤 멘델슨(Mendelsohn), 포레스트 휘태커(Forest Whitaker), 매즈 미켈슨(Mads Mikkelsen) 등이 출연한다.

‘고질라’(2014)를 연출한 가렛 에드워즈(Gareth Edwards)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스타워즈: 로그 원’은 오는 다음 달 29일 개봉한다.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포스터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