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주연 '공각 기동대' 공식 예고편
2016-11-14 11: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Paramount Pictures (한국어 자막: 자막이좋다)스칼렛 요한슨(Sca
스칼렛 요한슨(Scarlett Johansson) 주연 영화 '공각기동대(Ghost In The Shell)' 공식 예고편이 처음 공개됐다. 오시이 마모루(押井守) 감독이 연출한 일본 극장판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1995)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파라마운트 픽처스는 ‘공각기동대’ 공식 예고편을 14일(한국시각) 유튜브에 올렸다. 영상은 게이샤 로봇이 폭주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요한슨은 사이보그 전사 쿠사나기 모토코로 변신했다. 몸을 투명하게 감춰주는 광학미체 슈트를 입고 격투를 벌인다. 애니메이션 ‘공각기동대’(1995) 등장하는 광학미체 슈트 차림으로 빌딩 아래로 떨어지는 명장면도 재현했다.
일본 배우 겸 감독 기타노 다케시(北野武)는 아라마키 다이스케 역으로 출연했다. 요한슨, 기타노 외에도 ‘라스트 데이즈’ 마이클 피트(Michael Pitt), ‘패밀리’ 필루 아즈백(Pilou Asbæk)이 출연한다.
실사판 ‘공각기동대’는 파라마운트 픽처스와 드림웍스가 함께 제작한다. 연출은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루퍼트 샌더스(Rupert Sanders)가 맡았다.
내년 3월 31일 미국에서 개봉한다.

1995년작 ‘공각기동대’는 사이버펑크 SF 장르에 있어 교과서같은 작품이다. ‘제5원소’(1997), ‘매트릭스’(1999)같은 할리우드 영화도 이 작품 영향을 받았다.
‘공각기동대’는 TV 애니메이션, 비디오게임 등으로 만들어졌다. 실사 영화로 만들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