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리아

롯데리아가 중고생 위해 만든 특별메뉴 'ㅇㄱㄹㅇ팩'

2016-11-14 11:20

add remove print link

와아~~ ㅇㄱㄹㅇ? / GIPHY평소 ‘롯데리아’를 즐겨 찾는 중고생들에게 희소식이다. ‘

와아~~ ㅇㄱㄹㅇ? / GIPHY

평소 ‘롯데리아’를 즐겨 찾는 중고생들에게 희소식이다. ‘롯데리아’가 중고생을 위한 특별한 메뉴를 11월 14일 출시했다.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착하다.

메뉴 이름부터 남다르다. ‘ㅇㄱㄹㅇ팩(이거레알 팩)’이다.

요즘 중고생들에게 인기 있는 ‘급식체’를 활용해 웃음까지 선사한다. (‘ㅇㄱㄹㅇ’이 무슨 뜻인지 몰랐다면 당신은 아재 ㅠㅠ)

“이 모든 메뉴를 한 번에!” / ‘롯데리아’ 제공

‘ㅇㄱㄹㅇ팩’은 ‘핫크리스피버거’, ‘새우버거’, ‘데리버거’, 포테이토, 치즈스틱, 콜라 2잔 등 무려 6가지를 메뉴를 한데 즐길 수 있게 했다.

‘핫크리스피버거’는 하바네로 고추향이 가미된 닭가슴살로 만든 매콤한 프리미엄 치킨버거다. ‘데리버거’는 롯데리아 대표 햄버거로 데리소스와 마요네즈가 한데 어우러져 맛이 일품이다. ‘새우버거’ 역시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은 중고생을 위해 가격도 신경 썼다. ‘ㅇㄱㄹㅇ팩’에 있는 6가지 메뉴를 각각 구입하면 모두 1만7300원이다.

하지만 ‘ㅇㄱㄹㅇ팩’을 선택하면 특별가 9900원에 즐길 수 있다. 3명이 모여 1인당 3300원 씩 내면 더욱 부담 없이 ‘ㅇㄱㄹㅇ팩’을 득템할 수 있다. 그야말로 ‘ㅎㅇㄷ(핵이득)’이다.

'ㅇㄱㄹㅇ팩'은 제휴카드 할인은 적용되지 않지만 'L POINT' 적립은 가능하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