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디즈니

압도적 액션 블록버스터의 탄생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2016-11-15 15:00

add remove print link

희망 없는 세상, 반란이 시작된다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포스터 올 겨울, 가

희망 없는 세상, 반란이 시작된다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포스터

올 겨울, 가장 거대한 스케일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스타워즈'가 돌아온다. 최초 공개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예고편이다.

유튜브, Star Wars Korea

그 동안 '스타워즈' 시리즈의 내용을 잘 몰라서 망설여 졌다면?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이하 로그 원)는 바로 그런 당신을 위한 영화다.

'로그 원'은 압도적인 비주얼, 액션뿐 아니라 '새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등장했다. '스타워즈' 시리즈를 단 한 편도 보지 않은 사람도 '로그 원'으로 새롭게 스타워즈 세계에 빠져들 수 있다. (단 출구는 없다고...)

새 여주인공의 등장...살상 무기 '데스스타' 제작에 참여했던 과학자 딸 진 어소

이하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스틸컷

진 어소가 '로그 원'의 새로운 주인공이다. '진 어소의 탄생'부터 이야기가 시작되기 때문에 기존 스타워즈의 팬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몰입할 수 있다.

진 어소 아버지는 적의 대량 살상 무기 '데스 스타' 설계에 참여하게 된 과학자다. 그 이유로 진 어소는 데스 스타에 대한 비밀을 캐내는 임무를 맡게 된다.

'우주 공간부터 지상까지' 더 강렬하고 짜릿해진 액션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예고편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 위키트리

제다이도 없고, 광선검도 없다. 대신 '새로운 차원의 액션'이 기다린다.

'로그 원'의 하이라이트는 지상 공간에서 펼쳐지는 강렬하면서도 처절한 전투 액션이다.

불가능한 미션에 도전... 매력 폭발하는 반란군 팀 '로그 원'

반항적인 여주인공 진 어소는 '데스 스타' 설계도를 훔치려 한다. '데스 스타'는 행성을 통째로 날려버릴 수 있는 강력한 제국군의 살상 무기다.

불가능한 미션에 도전하는 '로그 원' 팀에는 유능한 정보 요원 '카시안', 두 눈은 멀었지만 엄청난 무술 실력을 자랑하는 '치루트' 등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치루트' 역을 중국 최고의 액션 스타 견자단이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고 다스베이더...그가 온다

이것 하나만으로도 스타워즈 팬들은 두근두근. 역대급 악당 '다스베이더'가 돌아온다. 예고편에서도 다스베이더는 모습을 드러냈다.

다스 베이더가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것은 '스타워즈 에피소드3: 시스의 복수'(2005) 이후 처음이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은 다음 달 29일에 개봉한다. '로그 원'은 화려한 비주얼과 액션으로 스타워즈 새로운 관객까지 사로잡을 참이다.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스틸컷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