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조 키스하는 서강준·안소희 영상

2016-11-20 09:3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tvN '안투라지'배우 서강준 씨와 안소희 씨가 농도 짙은 키스신을 선보였다(영

곰TV, tvN '안투라지'

배우 서강준 씨와 안소희 씨가 농도 짙은 키스신을 선보였다(영상 2분 45초).

지난 19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안투라지'에서다. 이날 방송에서 차영빈(서강준 씨)과 친구들, 안소희(안소희 씨)는 풀빌라에서 파티를 즐겼다.

모두가 떠난 뒤 차영빈과 안소희만 남았다. 이들은 풀장 안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안소희는 고민을 털어놨다. 안소희는 "드라마에 영화까지 또 스캔들 터지니까 진짜 지쳤다. 집중력 떨어지고 시청률도 안 나왔다. 나 잘하고 있는 건가 고민된다"고 말했다.

차영빈은 안소희를 위로했다. 차영빈은 "너 잘하고 있어. 잘해왔고 잘 할 거야, 좋은 배우고 좋은 친구고,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단지 남자 보는 눈이 꽝"이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안소희는 "사실 나도 너 좋다"며 차영빈에게 마음을 고백했다. 앞서 차영빈은 안소희에게 고백했지만, 안소희는 이를 거절했었다. 안소희 말에 차영빈은 "그럼 이 영화 끝나면 나 한 번 생각해볼래?"라고 했다.

이후 둘은 욕조 안에서 키스를 했다.

'안투라지'는 연예계 비화를 다룬 드라마다. 하정우, 강하늘, 송지효, 이태임. 클라라 등 유명 연예인이 카메오로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