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손녀딸한테 "날 위해 다리 벌려"라고 한 할아버지

2016-11-23 15:40

add remove print link

pixabay(해당 사진은 사건과 무관합니다) 약 8년간 손녀를 성적으로 학대한 할아버지가

pixabay(해당 사진은 사건과 무관합니다)

약 8년간 손녀를 성적으로 학대한 할아버지가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22일(이하 현지시각) 오스트레일리아 퀸스랜드 번다버그 출신 남성이 항소에 패했다. 그는 한 소녀를 6살부터 14살까지 성적으로 학대한 혐의로 구속됐다. 그는 이 소녀의 양 할아버지다.

특히 6살 손녀를 성추행하기 전 "할아버지에게 다리를 벌려주렴"이라 말했다는 사실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매체 뉴스메일 23일 보도다.

Man loses appeal after sexual assault of granddaughter
이 남성은 올 초 5년 6개월 감옥형을 받았지만 항소에 나섰다. 번다버그 법원에 제출된 자료에 따르면 남성은 가족모임이 있을 때마다 소녀를 껴안는 척하며 지속적으로 성추행했다.

17살이 된 소녀는 "그는 내게 다리를 벌려달라고 했다. '할아버지를 위해 다리를 벌려주겠니?'라고 했다"고 증언했다. 남성은 손녀와 다정하게 지냈을 뿐, 성추행은 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판결에 도움을 준 건 휴대폰으로 촬영한 영상이었다. 영상은 소녀가 남성에게 "나한테 왜 그랬어요?"라고 묻는 모습을 담았다. 남성은 "모르겠다, 얘야. 내가 한 일은 이미 사과하지 않았니. 더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판사 필립 모리슨(Phillip Morrison)은 이 영상을 "강력한 증거"로 인정했다.

성추행·성폭행 사건 상당수는 가족·친지 관계에서 벌어진다. 최근 국내에서도 8살 친딸을 2년간 성추행·성폭행한 남성이 검찰에 송치됐다. 당시 그는 "딸을 씻기는 과정에서 있었던 접촉일 뿐"이라며 혐의를 강하게 부인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