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니스프리

‘벌써 크리스마스’...이민호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 대공개

2016-11-24 18:00

add remove print link

SBS '푸른 바다의 전설'‘대세남’ 배우 이민호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이민호 씨는 최

SBS '푸른 바다의 전설'

‘대세남’ 배우 이민호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이민호 씨는 최근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천재 사기꾼 허준재 역을 맡으며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그는 해외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민호 씨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한 작업을 했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지금, 그가 준비한 것은 무엇일까?바로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DIY 뮤직박스’ 키트였다.

이하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이민호 씨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다. “눈도 오고 추워 ㅠㅠ 이불 밖은 위험해”

“그린 크리스마스 DIY 키트! 재밌겠당 ♥”

“한 번 만들어 볼까?”

“루돌프 완성! 트리도 금방 만들겠는데?”

“두 개 다 완성!”

“아름다운 오르골 소리 ♪ We wish your merry Christmas~”

이민호 씨는 ‘푸른 바다의 전설’ 스페인 현지 촬영 당시, 출국 직전까지 이어진 이니스프리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직접 이니스프리 ‘DIY 뮤직박스’ 키트를 만들고 캐롤을 연주했다. 밤샘 촬영에도 불구하고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대세남’ 이민호 씨가 추천하는 이니스프리 ‘DIY 뮤직박스’ 키트를 소개한다. 올 크리스마스에 놓치기 아까운 아이템이다. 캐롤을 연주하는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DIY 뮤직박스’ 키트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DIY’ 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출시되는 '히트템'이다. 화려하기만 한 크리스마스가 아닌 ‘모두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지향하는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DIY라는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나눔’의 경험을 제공한다.올해 출시된 키트는 캐롤을 연주하는 ‘DIY 뮤직박스’다.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색칠할 수 있다. 산타 클로스·루돌프·크리스마스 트리 3종으로, 우드 플레이트와 오르골, 물감, 각종 꾸밈 소품이 들어있다.

이 키트는 ‘이니스프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판매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청각 장애 아동의 치료와 교육을 위해 사용된다.또 다음달 23일까지 ‘마이 그린 크리스마스 갤러리’ 해시태그 이벤트가 계속된다. 뮤직박스를 만들어 인증하면 추첨을 거쳐 푸짐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세히 알아보기)이니스프리는 ‘만드는 즐거움이 더 많은 사람에게 행복한 나눔이 되는’ 따뜻한 연말 캠페인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 올해도 DIY 뮤직박스를 통해 ‘만들다, 즐기다, 나누다’라는 슬로건의 착한 캠페인을 더욱 키워갈 예정이다.

유튜브, 이니스프리(innisfree)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