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6곳이 내놓은 다이어리 총정리

2016-11-29 10:20

add remove print link

커피 전문점에서 선보이는 한정판 다이어리는 커피 마니아들의 최대 관심사. 스타벅스, 커피빈

커피 전문점에서 선보이는 한정판 다이어리는 커피 마니아들의 최대 관심사. 스타벅스, 커피빈 등 국내 유명 커피 전문점이 내놓은 다이어리를 정리해봤다.

1. 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가 선보인 다이어리는 미드나이트 그레이와 샌디 그레이 컬러 두 가지다. 심플한 무채색 표지에 할리스 로고가 그려져 있다. 겨울 시즌 메뉴 2개와 일반 음료 5개 등 음료 7개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다이어리 안에는 '아침에 아메리카노 무료' 등 음료 쿠폰 4장이 들어 있으며, 단품 구매 시 가격은 2만7000원이다.

M I N T(@iammintj)님이 게시한 사진님,

2. 탐앤탐스

탐앤탐스는 고급스러운 인조 가죽으로 만들어진 다이어리를 선보였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핑크, 레드, 화이트 등 5가지다. 양장 제본으로 제작돼 180도로 펼쳐서 사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 다이어리는 매장에서 9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증정 이벤트는 따로 진행하지 않는다.

@h.yun._님이 게시한 사진님,

3.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플래너로 유명한 몰스킨이 제작한 다이어리를 내놓았다. 색상은 민트, 분홍, 검정, 빨강 등 4가지다.

이 중 민트, 분홍 다이어리는 현금으로 구매할 수 없으며 시즌음료 3잔을 포함해 17잔의 음료를 마신 뒤 스티커를 모으면 받을 수 있다. 검정, 빨강 다이어리는 현금 3만2500원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다이어리 안에는 쿠폰 3장이 들어있으며, 다이어리를 구매하면 몰스킨이 스타벅스를 위해 특별 제작한 펜이 제공된다.

4. 커피빈

커피빈은 두 가지 크기의 다이어리를 선보였다. 라지 사이즈 다이어리는 블랙과 골든 옐로 컬러, 스몰 사이즈 다이어리는 블랙과 레드 컬러로 출시됐다.

커피빈은 매장에서 선불카드를 6만원 이상 충전하면 다이어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다이어리에는 7000원 상당의 음료 쿠폰 1장이 포함돼 있다.

커피빈코리아(@coffeebeankorea)님이 게시한 사진님,

5.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블랙과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다이어리를 내놓았다. 이탈리아산 외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자석으로 만든 'ㄷ'자 북마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투썸플레이스 다이어리는 겨울 음료 3종을 포함해 음료 15잔을 구매할 경우 받을 수 있으며 단품으로는 2만4000원에 판매한다. 다이어리 박스에는 에포카(EPOCA) 볼펜도 동봉돼 있다.

moonshine(@withangel10)님이 게시한 사진님,

6. 카페베네

카페베네는 인기 캐릭터 '월리를 찾아서'와 컬래버레이션한 다이어리 세트를 내놓았다. 윌리 캐릭터가 그려진 파우치, 코스터, 머들러, 다이어리 4가지가 한 세트다.

다이어리 세트는 전국 카페에서 6000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1만6500원이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