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주류

"수지랑 술한잔?" 혼술족 위한 100원 술상 패키지

2016-11-30 08:10

add remove print link

"오빠! 오늘도 혼술이야? 같이 마시자~" 위키트리(#수지 맞은 #처음처럼

"오빠! 오늘도 혼술이야? 같이 마시자~"
위키트리(#수지 맞은 #처음처럼 CF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국민 첫사랑' 수지가 '혼술족'을 위한 술상을 마련했다.

그것도 단돈 100원짜리다.

지난 3월 롯데주류는 10주년을 맞아 '10원 혼술상 패키지'를 판매한 적이 있다. 이번에 두번째 혼술상 패키지를 내놨다. ‘수지 혼술상 패키지’다.

'수지 혼술상 패키지'는 11월 30일부터 12월 9일까지 옥션에서 살 수 있다. 그러나 구입이 만만치 않아 보인다. 날마다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하기 때문이다.

이하 위키트리

지난 10주년 혼술상 패키지는 쓸쓸한 혼술족들에게 알찬 구성이었다. 이에 비해 이번 패키지는 '국민 첫사랑' 수지와 마주 앉아 외롭지 않게 술 한잔 할 수 있도록 '덕심'과 '팬심'을 자극했다.

안주 구성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즉석 바베큐 치킨, 즉석 돼지고기 김치찜, 고추참치를 메인으로 과자와 해장용 북어국까지 준비했다.

수지 팬이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아이템도 있다.

#수지가 열 명이면? 10배 예쁘네

‘수지 혼술상 패키지’에는 20가지 수지 트레이딩 카드 가운데 랜덤으로 10장이 들어있다.

#자꾸만 마실 수밖에 없는 '수지 하트잔♥'

하트 모양 소주잔도 들어 있다. 소주잔에 수지 스티커를 붙이는 재미도 있다. 술 한잔 넘길 때마다 수지와 눈 맞춤할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다!

#술은 미리 준비해놓고 쉐킷~

수지 혼술상 패키지에 준비되지 않은 딱 한 가지는 바로 '술'이다. ‘처음처럼’은 포함돼 있지 않다. 마트나 편의점에서 미리 사다놓는 게 좋겠다.

판매수량은 한정돼 있다. 모두 3000세트다. 열흘 동안 선착순으로 나눠 판다. 첫날 실패하더라도 계속 도전해볼 만하다.

이리봐도 저리봐도 예쁜 수지의 ‘혼술상 패키지’. 혼술 마니아에 수지 팬이라면 오늘(30일)부터 열흘 동안 오전 10시에 '광클'을 피할 수 없게 됐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옥션’ 처음처럼 수지 혼술상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