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올해는 초록이다!" 완판 신화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2016-12-05 18:00

add remove print link

하이트진로 인스타그램‘하이트’ 맥주에 눈꽃, 방울, 루돌프를 넣으면? 뚜껑

하이트진로 인스타그램

하이트맥주에 눈꽃, 방울, 루돌프를 넣으면?

뚜껑까지 초록초록한 2016 ‘하이트캔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출시됐다. 빨간 코 루돌프와 새하얀 눈꽃으로 장식됐다. 크리스마스 파티 식탁에 올리면 흐뭇한 장식 효과까지 자아낼 디자인이다.

‘하이트캔만 크리스마스 준비를 마친 건 아니다. ‘하이트병과참이슬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2015년 크리스마스 에디션 대표색은 빨강이, 레드였다. 올해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되는 초록이, 그린이다.

이하 하이트진로

‘하이트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병(500)과 캔(355, 500)으로 출시됐다. 초록색 바탕에, 흰색 루돌프와 장식용 방울, 눈꽃을 배치한 디자인이다. 맥주 병·캔이 그 자체로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 효과를 낸다.

특히 캔의 경우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입체감이 느껴지도록 했다. 선반 한 쪽에 세워두고 싶을 만큼 소장 가치 있는 디자인이다. 맥주 미드팩과 트레이, 박스에도 크리스마스 디자인이 적용됐다.

‘참이슬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올해가 처음이다. 처음인 만큼 특별함을 더했다. 가수겸 연기자 아이유(이지은·23) 씨 손글씨와 그림이 더해졌다. 병 라벨에는 깜찍한 미니하트를 그리며 미소 짓는 아이유 씨가 배치됐다.

‘참이슬마스코트 두꺼비는 산타 모자와 목도리를 두르고 크리스마스 아이콘 산타로 깜짝 변신했다. 뚜껑에는 눈꽃패턴을 넣어 겨울 분위기를 더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술자리에 안성맞춤이다.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 클래식’, ‘참이슬 16.9’ 등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지난해에도 큰 사랑을 받았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디자인 때문이다. 하이트진로 2015년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완판 신화를 썼다.

하이트진로, '크라운맥주'·'크리스마스' 한정판 '완판' 행진

2016년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도 완판 신화를 노린다. 아이유 씨 손글씨가 들어간참이슬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이미 화제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크리스마스 에디션 '아이유 손글씨 화제'

SNS에는힘들게 구해서 오늘 벌써 먹어봤다는 자랑 섞인 리뷰부터어디가면 있나요?”, “어제 봤는데 오늘은 없더라, 보이면 바로 사야겠다라는 질문, “짱 귀엽다는 칭찬 등이 이어지고 있다.

하이트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주목해야할 이유는 또 있다.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에디션 수익금 일부를 '사랑의 열매'에 기부한다. 술을 마시는 것만으로도 작게나마 이웃을 도울 수 있어 의미있다.

크리스마스도 좋고 연말도 좋다. 모임도 좋고혼술(혼자 마시는 술)’도 좋다. 눈꽃, 루돌프로 장식된 술로 연말 분위기 물씬 느끼고 싶다면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을 찾자. 자세한 내용은 하이트진로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너무 스페셜해서 찾아온 행복한 고민 :) 올 해 연말파티에는 #하이트진로_크리스마스_스페셜_에디션 중 역시 끝맛이 깔끔한 #참이슬 을 ♥ 하시나요? 그래도 #원샷 엔 #하이트 가 좋아요? #결정장애가온다 #그럴땐_소맥으로_마시면_되지

하이트진로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11월 30일 수요일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특별한 너를 위해 준비한 특별 한정판 #참이슬 너와 함께 오붓하게 즐기는 #이슬타임 함께하면 깔끔함이 두배! - #크리스마스에디션으로_더욱_스페셜하게 - #참이슬 #chamisul #진로 #술 #소주 #soju #술스타 #술스타그램 #소주스타그램 #참이슬후레쉬 #끝맛이깔끔해 #참이슬에디션 #크리스마스에디션 #참이슬한정판 #수요일그램 #일상 #daily #좋아요 #like #소통

참이슬(@official.chamisul)님이 게시한 사진님,

하이트진로 참이슬 인스타그램

하이트 맥주에 눈꽃, 방울, 루돌프를 넣으면? - #크리스마스_에디션_제조법_공개 #산타의_크리스마스_선물_스포일러 - #hite #하이트맥주 #하이트 #원샷맥주 #맥주 #하이트크리스마스에디션 #크리스마스에디션 #크리스마스 #christmas #크리스마스선물 #선물 #산타 #산타클로스 #beer #루돌프 #술스타그램 #맥스타그램 #맥주스타그램 #술

하이트(@official.hite)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하이트진로 하이트 인스타그램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