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디즈니

한국서 스타워즈 신작 '로그 원' 즐기는 6가지 방법

2016-12-09 16:00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포스터 스타워즈가 돌아온다. 올 겨울 가장 거대한 스케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포스터

스타워즈가 돌아온다. 올 겨울 가장 거대한 스케일, 압도적인 비주얼, 새로운 스토리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이하 '로그 원')가 오는 28일 개봉된다.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한국 버전 포스터

'로그 원' 예고편, 광고, 포스터 모두 한국 버전으로 별도 제작됐다는 사실도 흥미롭다. 특히 한국 버전 예고편에는 해외 스타워즈 팬들의 칭찬이 쏟아졌다.

이하 영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예고편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 위키트리

"X-Wing 전투기가 추락하는 장면이 황홀하다 (Loved the shot showing those X-Wing star-fighters going down on the Imperial Space Station at Scarif's orbit.)" -Math****

"내 생각에는 이게 진짜 최고의 예고편인 것 같다! (This is really one of the best trailers in my opinion)" - Anta****

"예전 스타워즈보다 훨씬 멋져 보인다! 그야말로 스타워즈의 귀환! (Looks far better than the hugely disappointing and highly unoriginal The Force Awakens! Yes, Star Wars is back!)" -Davy****

"이거 좋아 보인다! (This looks good)" -Rotc****

'로그 원'은 한국 영화 팬들이 스타워즈에 ‘입덕’하기 딱 좋은 영화다.

첫 번째 이유는 그동안의 스타워즈 시리즈를 전혀 몰라도 '로그 원'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로그 원'은 새로운 스토리, 새 여주인공과 함께 새롭게 돌아왔다. 살상 무기 '데스스타' 제작에 참여했던 과학자의 딸, 진 어소가 ‘로그 원’ 주인공이다.

둘째, '로그 원'을 즐기는 방법은 영화만이 아니다. 스타워즈 패션쇼부터 게임까지 야심차게 준비한 한국만의 스타워즈 콘텐츠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스타워즈 팬이라면 올겨울, '로그 원' 종합선물세트를 즐겨보자.

한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스타워즈 패션쇼

스타워즈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로그 원'과 한상혁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패션쇼가 열린다. 스타워즈 테마 의상과 아이템들이 전시되며 많은 스타와 패션계 유명인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소속 가수들이 스타워즈 팬" 하이그라운드·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하이그라운드

로그 원'은 하이그라운드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하이그라운드 포스팅 바로가기) '로그 원' 제작진은 개봉국 중 단 6개국만 선정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을 통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기로 했다. 한국 대표로는 하이그라운드가 참여한다.

'하이그라운드'는 YG 소속인 타블로가 세운 레이블로 검정치마, 혁오, 인크레더블 등이 소속돼 있다.

"우주전투 체험 가능" CGV 4DX VR 체험존

이하 위키트리(‘스타워즈’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3D로는 부족하다?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CGV 용산에서 '로그 원' 4DX VR 체험존이 운영된다. 체험존에서는 실감나는 우주 전투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영상에 한글 더빙이 적용돼 있다.

한국 게임사가 만든 스타워즈 모바일 게임 '포스아레나'

포스아레나 홈페이지

한국 게임사 '넷마블게임즈'는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 제작사 '루카스 필름'과 협력해 '스타워즈:포스아레나'를 만들었다. 한국에서 글로벌 팬을 겨냥한 만든 최초 '스타워즈' 콘텐츠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스타워즈:포스아레나'는 실시간으로 상대와 결투를 벌이는 게임 방식이다. 7일 오후 1시 기준, 벌써 사전 등록자 5만 6000명을 넘겼다. (바로가기)

한국 브릭 전문가들이 만든 초대형 레고 '스타 디스트로이어'

위키트리(‘레고’ 영상을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한국 브릭 전문가 그룹 '하비앤토이즈'는 가로 2m 18cm 초대형 스타워즈 '스타 디스트로이어' 제작에 도전했다. 제작 기간은 900시간이며 무려 브릭 4만 2000여 개 사용됐다. 작품은 '브릭 라이브 인 코리아'에 전시될 예정이다.

"ID 받고 스타워즈 저항군 신병으로 변신"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 홈페이지

오는 29일부터 내년 4월 9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옥외 특별 전시장에서 '스타워즈 로그 원 특별전'이 열린다. (바로가기)

특별전에서는 3D프로젝션, 가상현실 체험(VR) 등을 통해 스타워즈 세계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저항군 신병이 된 관람객들은 고유 ID를 받아 우주 항해를 떠나게 된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