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이 "전 재산 줄 뻔 했다"고 말한 서하준 스킨십 영상

2016-12-10 15:30

add remove print link

곰TV, MBC every1 '비디오 스타'배우 서하준(28)씨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에 개그

곰TV, MBC every1 '비디오 스타'

배우 서하준(28)씨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에 개그우먼 김숙 씨가 "전 재산을 줄 뻔 했다"며 농담을 했다.

서하준 씨는 지난 8일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심장폭행! 달콤한 깡패들' 특집으로 KCM, 우지원, 장영란 씨와 함께 출연했다.

MC 박나래 씨가 "리드하는 연상의 커리어우먼이 이상형이라던데. 연상은 몇 살 까지 가능하냐"고 물었다. 서하준 씨는 "지금은 한 8살?"이라며 8살 연상을 만나봤다고 말했다.

박나래 씨는 "애인한테 애교가 정말 많다더라"며 "어느 정도 애교가 있냐고 물었더니 '어우 물고 빨고 장난아니죠'라고 답했다더라"라고 전했다. 박나래 씨 말에 KCM은 "어우 센데?"라며 놀라워했다.

이하 MBC every1 '비디오스타'

서하준 씨는 김숙 씨와 '가상 커플'로 애교를 보여달라는 요청에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다. 김숙 씨는 대화 도중 슬쩍 손을 잡는 서하준 씨에 부끄러워하며 어쩔 줄 몰라했다.

김숙 씨는 "무슨 손을 떡 주무르듯이 주무르냐"며 "손이 너덜너덜해지네. 장난 아니다. 어느 순간 손이 여기 가 있네"라며 웃었다.

김숙 씨는 여행을 가자는 설정으로 서하준 씨에게 말을 건넸다. 김숙 씨가 "하와이 갈까? 나 돈 많이 벌어놨는데"라고 하자 서하준 씨는 갑자기 "결혼할래?"라며 윙크했다.

자연스럽게 김숙 씨 손을 가져가 팔짱을 낀 서하준 씨는 김숙 씨 손에 기습 뽀뽀를 했다. 김숙 씨는 '가상 커플 설정'을 끝낸 뒤 "나 전 재산 줄 뻔 했다. 완전 장난 아니다"라고 말했다.

2008년 연극 '죽은 시인의 사회'로 데뷔한 서하준 씨는 2013년 MBC 드라마 '오로라공주'에서 '설설희'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