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센스 굿' 디저트 7선

2016-12-16 15:20

add remove print link

디저트의 세계는 넓고 깊다. 아쉽게도 많은 남성들은 이 아름다운 세상을 잘 모른다.파스타를

디저트의 세계는 넓고 깊다. 아쉽게도 많은 남성들은 이 아름다운 세상을 잘 모른다.

파스타를 남기고 케이크를 먹으러 가자는 여자친구에게 "파스타를 다 먹었으면 됐잖아?"라고 핀잔하는 남친도 많다. 디저트를 대하는 남녀의 태도는 이렇게 다르다.

혹시 디저트를 좋아하는 여친에게 투덜거린 적이 있다면, 속죄하는 기분으로 이 '달콤이'들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우리도 '센스 있는' 남친 소리 한 번 들어보자.

여친에게 선물하면 "센스 있다"고 칭찬받을 수 있는 디저트 7개를 소개한다.

1. 파파버블 수제 캔디

Seon Mi Kwak(@zzangfox75)님이 게시한 사진님,

알록달록한 수제 캔디다. 포도. 라즈베리, 사과 등 다양한 맛이 한 통에 들어있다. 자연스러운 과일 향이 나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깜짝 선물로 부담이 없다.

기계로 만든 캔디와 달리 끈적임이 적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가격: 9000원~1만9000원대

2. 프랭크, 무지개 롤케이크

김승윤(@cherry_syk)님이 게시한 사진님,

화려한 빵 겉면 안에는 얼그레이 크림이 가득차 있다. 향이 은은하고 맛도 크게 달지 않다. 외형이 예뻐 "아! 그때 우리 먹었던 무지개 빵? 맛있었는데!"하며 연인과 좋았던 순간을 추억할 수 있을 듯하다.

가격: 1만6000원대

3. 로이즈 생초콜릿

✨孫悉珹✨(@ryderson1995)님이 게시한 사진님,

쫀득하고 달콤한 로이즈 생 초콜릿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여친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단맛이 다소 부담스럽다면 연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나 우유를 곁들여도 좋다.

가격: 1만8000원대

4. 홍대 두모망, 수제 푸딩

수제 푸딩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크림치즈, 녹차 등 다양한 맛이 준비돼 있다.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고 1A 등급 우유, 100% 동물성 생크림, 무항생제 달걀을 사용한다고 한다. 여자친구가 푸딩을 좋아한다면 얼음이 든 차가운 녹차와 함께 푸딩 몇 병을 '쓱' 건네 보자.

가격: 4000~4500원대

5. 바나나 테이블, 수제 케이크

ᴶᴼᴼᴬ(@jj_0_)님이 게시한 사진님,

심플한 매장 인테리어와 기본에 충실한 케이크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케이크 조각마다 만든 이의 정성이 듬뿍 묻어난다는 평가가 많다. 여친 생일이 다가오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대형 체인 빵집 케이크에는 없는 '특별함'까지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가격: 조각마다 6000원~6500원대

6. 서래마을 오뗼두스, 에클레어

yokosukasen(@yokosukasen)님이 게시한 사진님,

로즈 에클레어와 피스타치오 에클레어가 특히 평이 좋다. 빵 안에 크림이 가득 차 있어 달콤한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여자친구가 매번 비슷한 디저트에 싫증을 낸다면, 에클레어를 한번 선물해 보자.

가격: 5000원대

7. 펌킨 테리어, 바나나 푸딩

silver✨ 시우바이제이 - XIU By J(@xiuby_j)님이 게시한 사진님,

생바나나로 만든 푸딩이다. 푸딩치고는 살짝 비싼 가격이지만, 생바나나와 스펀지 케이크가 듬뿍 들어있어 제 값어치는 한다는 평이다. 양도 일반 푸딩보다 푸짐하다. 푸딩과 케이크의 경계에 있는 듯한 디저트다. 여자친구가 바나나를 좋아한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가격: 7700원대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