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년 말'이 나오는 충격적인 해외 게임

2016-12-17 16:4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app usaya‘마이 호스 프린스’라는 스마트폰 게임이 해외 SNS 사용자 사이

유튜브, app usaya

‘마이 호스 프린스’라는 스마트폰 게임이 해외 SNS 사용자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이 호스 프린스’는 iOS·안드로이드용으로 나온 스마트폰 게임이다. USAYA라는 게임 업체가 개발한 이 게임은 지난 9일 출시됐다.

이 게임에서 사용자는 여자 주인공이 돼, ‘유마’라는 이름의 말 한 마리를 키워야 한다. 문제는 이 말이 평범한 말이 아니라, 순정만화에 나올 법한 미소년의 얼굴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유마는 말까지 한다.

게임 소개에서는 “인간 얼굴을 가진 말과 경이롭고 이상한 경험을 해라”고 적혀있다.

이하 게임 '마이 호스 프린스' 스크린샷

게다가 한 사진에서 유마는 벽에 손을 짚고 여주인공을 그윽하게 쳐다보고 있다.

해외 네티즌들은 ‘마이 호스 프린스’를 두고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심지어 미국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에서도 보도했다. (☞바로가기)

1. 나랑 내 친구가 장난으로 ‘마이 호스 프린스’를 받았는데, 망할 이거 대체 뭐야??

2. 10점 만점에 10점

3. 말이 아침 식사를 차리고 있는데, 여주인공은 왜 이에 대해 안 묻는거야??

4. 그는 날마다 파를 먹여서 나를 질식시키려고 하고 있어

5. 야야, 이거 너무 소름끼쳐

‘마이 호스 프린스’ 아이튠스 앱스토어 평균 평점은 만점이다. 17일 기준으로 614명이 평가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