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PC

SNS서 화제된 ‘레드벨벳 산타벨트 케이크’ 7천원 할인 받는 법

2016-12-23 17:4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SPC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

이하 SPC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30여 종을 출시했다. 특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케이크들이 SNS에서 주목받고 있다.

눈 쌓인 언덕 모양 '스노우해피산타요정'부터 산타 벨트가 드러나는 '레드벨벳 산타벨트', 조명이 반짝거리는 트리가 올라간 '초코산타 샤이닝트리' 등이 포함됐다. 루돌프와 산타가 올라간 '노엘 초코루돌프'도 이색적이다.

이벤트 기간과 멤버십 혜택 등을 잘 활용하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최대 28%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우선 해피포인트 고객이라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32종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도 0.5% 추가 적립된다. 해피포인트 10% 혜택에 SKT, KT, LG U+ 통신 3사 멤버십 혜택도 중복으로 받으면 최대 20% 가벼워진 가격에 케이크를 살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할 때 해피앱 간편결제서비스 '스마일페이'를 이용하면 10% 할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모든 혜택을 적용받으면 최대 28% 할인이 가능하다.

레드벨벳 산타벨트 경우, 정상 가격인 2만 5000원에서 해피포인트와 통신사 할인 20%를 받아 5000원을 할인 받고, 스마일페이 결제 할인을 통해 결제 금액인 2만원의 10%인 2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아, 최종 1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모바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는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케이크 실속 구매를 지원한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해피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구매 시 20%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제품으로 교환하면 추가로 해피포인트 1000포인트도 적립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엘 초코 루돌프

레드벨벳 산타 벨트

레드 산타 초코

스노우 해피 산타 요정

초코 산타 샤이닝 트리

큐티 산타 반반 케이크

해피 산타 떠먹는 딸기

화이트 메리 스노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