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카드

‘동심파괴자’ 권혁수가 선보인 인생 연기 모음

2016-12-23 10:0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권혁수(30) 씨는 tvN ‘SNL 코리아’ 더빙극장 코너로 ‘패러디 연기 기대주’로

배우 권혁수(30) 씨는 tvN ‘SNL 코리아’ 더빙극장 코너로 ‘패러디 연기 기대주’로 떠올랐다.

그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배우 나문희(75) 씨 명대사 “호박고구마”를 맛깔나게 흉내 내 주목받기 시작했다.

곰TV, tvN ‘SNL 코리아 7’

권혁수 씨가 ‘올림푸스 가디언’, ‘카드캡터 체리’, ‘달빛천사’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패러디할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 추억 속 애니메이션을 우스꽝스럽게 패러디했다는 이유로 ‘동심 파괴자’라는 불명예스러운(?) 별명까지 얻었다.

이하 곰TV, tvN ‘SNL 코리아 8’

대세 권혁수 씨가 ‘춤신춤왕’에 도전했다. 그는 지난 10일 tvN ‘SNL 코리아 8’ 더빙극장 코너에서 ‘검정고무신’ 더빙에 도전했다. 권혁수 씨는 ‘검정고무신’ 주인공 기영이는 물론 강아지 땡구, 기영이 가족까지 완벽 소화했다.

‘검정고무신’ 메이킹 영상에서 권혁수 씨는 분장을 한 채 가위춤, 훌라댄스, 팝핀댄스 등 다양한 춤을 췄다. PD는 춤추는 권혁수 씨를 보고 “커트, 누가 좀 말려줘”라고 말했다. PD 만류에도 그는 무아지경으로 춤을 춰 웃음을 자아냈다.

뛰어난 코믹 연기, 화려한 댄스 실력을 자랑하던 권혁수 씨가 이번에는 뮤직비디오에 진출했다.

권혁수 씨는 귀여운 ‘로카랩(the LOCA LAB)’ 캐릭터와 함께 댄스에 도전했다. 물론 평범한 춤은 아니다. 권혁수 씨 패러디 연기만큼 발랄하고 앙증맞은 ‘망치춤’이다.

로카랩은 롯데카드가 캐릭터 디자인 업체 ‘스티키 몬스터 랩’과 함께 만든 캐릭터다. 로카, 로카박스, 포잉, 디씨래빗, 솜솜이 등 5개 캐릭터는 특유의 귀여움으로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8일 롯데카드가 공개한 ‘로카랩’ 뮤직비디오 영상이다. 권혁수 씨가 로카랩 캐릭터들과 망치춤을 추는 장면을 코믹하게 담고 있다.

유튜브, Lottecard

영상에서 로카랩 캐릭터들은 권혁수 씨에게 열심히 망치춤을 연습시킨다. 디씨래빗은 자기 머리에 달린 가위로 권혁수 씨 자세를 가다듬었다. 권혁수 씨는 로카랩 캐릭터들에게 도움을 받아 댄스 실력이 일취월장했다.

이하 GIPHY

변신의 귀재답게 권혁수 씨는 여자 고등학생, 엄마, 아빠 등 다양한 캐릭터를 동시에 연기했다. 권혁수 씨는 버스 안에서 춤을 연습했는데, 여자 고등학생으로 변장한 권혁수 씨는 이를 보면서 “버스에 미친 사람 있어. 어머, 쟤 왜 저러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로카, 로카, 로카랩↗”이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신나는 후크송이 재미를 더한다.

권혁수 씨가 추는 ‘망치춤’은 누구나 따라 하기 쉽다. 덕분에 SNS에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되는 후크송처럼 ‘망치춤’도 중독성이 있다는 평이다.

권혁수 씨처럼 끼 넘치는 ‘망치춤’을 자랑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롯데카드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다음 달 15일까지 열리는 ‘로카랩댄싱스타’다.

우수작에 선정되면 애플 ‘아이폰7’을 비롯한 탐나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우수작 경품은 매주 바뀌니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바로가기)

우수작에 뽑히지 못해도, 선착순 3000명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무료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망치춤 영상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인증글을 올리면 된다. 영상을 올릴 때 ‘#로카랩댄싱스타’, ‘#권혁수’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적어야 한다. 참여 인증 사이트에 이름, 휴대전화, 올린 콘텐츠 주소 등 개인정보를 제출하면 끝이다.

1주차 경품은 ‘아이폰 7’이다. 셀카도 많이 찍으라고 용량도 무려 128GB다. 1주차 ‘로카랩댄싱스타’는 25일까지 열린다. 우수작은 오는 30일 발표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