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대폭발한 '틀니 빠지는 할아버지' 영상

2016-12-30 16:50

add remove print link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게임을 하다 틀니가 '턱' 빠져버린 88세 할아버지 영상이 화제다.페이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게임을 하다 틀니가 '턱' 빠져버린 88세 할아버지 영상이 화제다.

페이스북 이용자 에이미 테일러(Amy Taylor)는 한 영상을 25일(이하 현지시각) 공개했다.

This is the funniest video you will see today! This is my 88 year old poppy playing speak out with us. Please share

Amy Metcalf Taylor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12월 25일 일요일
페이스북, Amy Metcalf Taylor

영상 속 테일러 할아버지는 가족과 함께 개구기를 끼고 카드에 적힌 단어를 말하는 게임을 하고 있다. 할아버지가 말하는 순간, 틀니가 입에서 떨어져 바닥에 구른다.

가족 모두 소리를 지르며 웃음을 터트린다. 할아버지도 침을 흘리며 웃는다. 해당 영상은 무려 3800만(한국 시각 30일 오후 4시 30분 기준)이 넘는 엄청난 조회 수를 기록했다.

미국 방송 ABC13에 따르면 영상을 공개한 테일러는 "게임 당시 할아버지가 개구기를 거꾸로 착용했다"며 "더욱 단어를 발음하기 힘들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테일러는 할아버지에게 "영상이 큰 화제가 됐다"고 말했다. 그러자 할아버지는 "늙은이 이빨 튀어나오는 것을 누가 보냐"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