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고 예의 바른 파니파니 티파니" S.E.S. 콘서트 참석한 가수들

2016-12-31 17:10

add remove print link

사진을 누르면 해당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 이하 바다 인스타그램그룹 'S.E.S.' 멤버

그룹 'S.E.S.' 멤버 바다(최성희·37)가 콘서트에 온 후배 가수들 사진을 공개했다.

31일 바다는 인스타그램에 유진(김유진·35), 티파니(스테파니 황·27)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바다는 티파니를 "우리 착하고 예의 바른 파니파니 티파니"라며 "역시 의리의리 요정"이라고 칭찬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SM엔터테인먼트 후배 가수 윤아(임윤아·26)와 유노윤호(정윤호·30)도 참석했다. 바다는 "응원하러 와 준 예쁜 윤아와 멋있는 윤호"라며 "우리 후배들 최고"라고 말했다.

산다라박(박산다라·32)과 지숙(김지숙·26)도 자리를 빛냈다. 바다는 "다라야, 지숙아, 함께해줘서 고마워"라며 "우리 요공이들 예뻐"라고 말했다.
바다 인스타그램 캡처

지숙은 댓글에 "바다 언니, 이런 행복한 순간을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해요"라며 "얼굴 가득 기쁨 머금고 뛰어놀 수 있던 어제가 꿈 같아요"라고 말했다.

지난 30일 S.E.S.는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Remember, the day)'를 진행했다.

31일 자정인 내년 1월 1일 0시, S.E.S.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리멤버(Remember)' 음원이 공개된다.

'한 폭의 그림' S.E.S 뮤직비디오 티저 2편 공개 (영상)
이번 S.E.S. 앨범 수록곡 '한 폭의 그림(Paradi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다.

유튜브, SMTOWN
SES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