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서 논다 하는 사람들 다 왔다" 승리 주최 파티 (실제 영상)

2017-01-01 15: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Oksana Milko 빅뱅 멤버 승리 씨가 과거 주최했던 파티 현장 영상이 SN

유튜브, Oksana Milko

빅뱅 멤버 승리 씨가 과거 주최했던 파티 현장 영상이 SNS에서 재차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 28일 빅뱅 멤버 전원이 출연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승리 씨가 주최한 파티가 다시 언급됐기 때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지드래곤은 승리 씨가 주최했던 크리스마스 파티를 언급했다. 승리 씨는 "일본 손님들이 한국에 오신다고 해서 파티를 준비했었다"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3층짜리가 다 뚫려 있는 클럽을 대관했다"고 했다.

태양 씨는 "지드래곤이 파티를 다녀와서 '여태까지 가본 파티 중 이런 파티는 처음 봤다'고 말했었다"고 전했다. 지드래곤은 "강남에서 논다하는 사람들은 다 모였었다"며 "들어가는 입구부터 엄청 화려했다. 여성분들은 풀착장 드레스와 남성 분들은 모두 턱시도를 차려입고 오셨다. 영화제도 그렇게까지 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당시를 이렇게 회상했다.

"그때 승리가 한창 취해있었던 게 뭐냐면 영화 '위대한 개츠비'를 보고 디카프리오에 빠져 있었다. 영화에서 보면 주인공은 파티를 열면 어디선가 내려다보고 있다. 그날 승리를 거의 보지 못했다.

이하 MBC '라디오스타'

'어디있지?'하고 있는데 양 옆으로 계단이 있는데 12시를 알리는 효과음이 울리면서 산타 복장을 한 예쁜 여자 분들이 쇼를 하면서 계단을 내려왔다. 승리는 마지막으로 턱시도 입고 위에서 내려다보고 있더라. 여자분들이 연출을 해주시면 그때부터 한 계단씩 내려오더라"

지드래곤은 "진짜 장관이었다"며 당시 파티 사진을 준비해와 MC들에게 보여줬다. 김국진 씨는 사진을 보더니 "오 마이 갓"이라며 놀라워했다. 윤종신 씨도 "와. 야 너 진정한 셀럽이다"라고 말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