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년 된 매머드 성기 화석?" 네티즌 "이렇게 작을리 없어"

2017-01-04 19:00

add remove print link

매머드 / Wikipedia 한 남성이 도굴한 화석이 매머드 성기 화석이라는 주장이 제기돼

매머드 / Wikipedia

한 남성이 도굴한 화석이 매머드 성기 화석이라는 주장이 제기돼 눈길을 끌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영국 노퍽에서 남성이 도굴한 화석이 70만 년 된 매머드 성기 화석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고 2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로버트 미(Robert Mee)는 화석 도굴 커뮤니티에 1일 글을 올렸다. 그는 "화석을 도굴했는데 정체를 모르겠다"며 "27년 전 매머드 뼈가 발견된 곳에서 찾았다"고 말했다. 남성이 공개한 매머드 성기 추정 화석은 약 6cm로 알려졌다.

Robert Mee stumbled across the phallic-looking find on the same stretch of coastline where the skeleton of the West Runton mammoth was discovered nearly three decades…

Daily Record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1월 2일 월요일

그가 공개한 사진을 본 일부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매머드 성기처럼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또 다른 이용자들은 "거대한 매머드 성기가 6cm 일리가 없다"고 반박했다. 일부는 "화석이 아닐 수도 있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남성은 현재 본인이 발견한 매머드 성기 추정 화석을 온라인 경매 사이트에 공개한 상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