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위키트리 소개 페이지를 개편했습니다

2011-02-14 16:12

add remove print link

안녕하십니까? 이번에는 위키트리 소개 페이지를 개편했습니다. 정식 서비스를

안녕하십니까?

이번에는 위키트리 소개 페이지를 개편했습니다.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 지 1년이 지난 터라 그동안 변한 내용도 있고, 특히 기존 언론매체들에서 위키트리를 소개하거나 인용 보도한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한 곳에 모아서 보실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또한 'wikitree를 소개합니다' 페이지에는 지난 1년을 거치면서 위키트리 서비스에 관한 회원님들의 여러가지 궁금증에 대한 대답과 설명을 모았습니다. 위키트리의 서비스 방식과 정책, 그리고 성격이 어떤 것인가를 생생하게 아실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이와함께 최근 소셜 네트워크의 활성화에 따라 각 기업체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서 소셜 광고와 소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와 관련해 위키트리가 발행하는 '소셜 광고 뉴스레터'인 'Social Ads Report(SAR)'를 게재했습니다. 그리고 소셜 광고 및 마케팅과 관련된 문의를 받기 위한 연락 창구를 새로 마련했습니다.

새로와진 위키트리 소개 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위키트리 이야기'를 다시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위키트리 소개 페이지는 위키트리 모든 화면 맨 위쪽 위키트리소개 링크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위키트리는 독자 여러분, 위키기자님 여러분, 그리고 OPM데스크님들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뉴스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하루도 쉬지 않고 노력을 계속할 것을 다시한번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2월 14일

위키트리 편집자 올림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