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 네이티브 광고 분석보고서 '스코어카드 3.0'을 선보입니다

2017-01-09 11:2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티브 광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위키트리가 네이티브 광고 결과 분석 보고서인 '스코어카

네이티브 광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위키트리가 네이티브 광고 결과 분석 보고서인 '스코어카드'의 내용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스코어카드 3.0'을 선보입니다.

네이티브 광고의 요건으로 광고주를 투명하게 밝히는 '고지(disclosure)'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와 함께 네이티브 광고가 얼마나 확산됐고 어떤 반응을 얻었는지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중요한 요건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네이티브 광고는 국내 광고시장에 기업과 매체와 독자가 모두 '윈윈'하는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큰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시장의 정착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동안 위키트리는 네이티브 광고 결과 분석 보고서 '스코어카드'의 성능을 끊임없이 새로 개발하고 업그레이드해왔습니다.

이번 '스코어카드 3.0'은 네이티브 광고가 발행된 순간부터 그 확산 경로를 실시간으로 추적하는 전용 엔진을 개발 장착해 보다 빠르고 입체적인 보고서를 생성하게 됐습니다.

스코어카드 3.0은 네이티브 광고를 발행한 이후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인 광고를 다시 기획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사이클을 가능하게 해드립니다.

위키트리는 앞으로도 보다 유용한 광고 결과 분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스코어카드의 기능을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9일

위키트리 운영진 올림

home 편집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