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호가 '태블릿PC' 넘기자 최순실이 격분하며 한 말

2017-01-11 08:50

add remove print link

장시호 씨 / 뉴스1 최순실(60) 씨 조카 장시호(37) 씨가 최 씨의 새로운 태블릿 P

장시호 씨 / 뉴스1

최순실(60) 씨 조카 장시호(37) 씨가 최 씨의 새로운 태블릿 PC를 박영수 특검팀에 넘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가운데 해당 소식을 접한 최순실 씨가 크게 화를 냈다고 동아일보가 11일 단독 보도했다.

[단독]장시호, ‘제2의 태블릿PC’ 특검 제출… 최순실 “이게 덤터기 씌우려하나” 격분

보도에 따르면 최순실 씨는 변호인 접견 과정에서 "이게 또 어디서 이런 걸 만들어 와서 나한테 덤터기를 씌우려 하냐"고 격분했다. 최 씨는 이어 "뒤에서 온갖 짓을 다 한다"는 말도 했다.

최순실 씨 / 위키트리

이규철 특검보는 10일 "최순실 씨가 사용하던 태블릿 PC를 확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 태블릿 PC는 JTBC가 입수한 태블릿PC와 다른 것이다.

'등 돌린 조카' 장시호, 태블릿PC로 최순실 치부 드러내
여기에는 삼성그룹 지원금 수수 등에 대한 이메일과 박근혜 대통령 '말씀 자료' 중간 수정본이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자료는 최순실 씨 국정농단과 박근혜 대통령 뇌물죄 의혹 수사에 주요 단서가 될 전망이다.

장시호 씨가 새로운 태블릿 PC를 박영수 특검팀에 넘겼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박사모 회원들은 카페에 배신감을 나타내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