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담배 끊었어요" 금연 선언한 지드래곤 (영상)

2017-01-11 11: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바라기지디빅뱅 멤버 지드래곤(28)이 금연을 선언했다.지난 9일 유튜브에 올라온

유튜브, 바라기지디

빅뱅 멤버 지드래곤(28)이 금연을 선언했다.

지난 9일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는 8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빅뱅 '0.TO.10 FINAL IN SEOUL 콘서트' 현장 모습이 담겼다. 팬들과 대화를 이어가던 승리가 지드래곤을 향해 "이번 신년에 결심한 게 있잖아요"라고 묻자 지드래곤은 "뭐요"라며 생각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지드래곤은 "아 저 담배 끊었어요"라고 말해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팬들의 함성이 잦아들자 "그런데 전자담배를 피워요"라고 덧붙여 팬들을 아쉽게 만들었다.

이 말을 들은 멤버 승리는 "멤버들이랑 차를 같이 타지 않나. 저랑 대성이 형은 막내라인이라 맨날 뒤에 앉는다"며 "운전석, 조수석 쪽에는 태양 형이 탄다. 그 뒤에 탑 형이랑 지드래곤 형이 타는 데 흡연자가 딱 이 둘이다"라고 했다.

승리는 "그러면 항상 둘이 피는데, (그 담배 연기가 뒤로 와서) 우리 둘 얼굴이 이 모양 이 꼴이 된 거다. 지용이 형이 금연 결심을 하고 얼마나 기뻤는지 모른다"며 재치있는 입담을 뽐냈다.

승리의 말에 웃음을 보인 지드래곤은 "잠깐 쉬는 거죠"라고 말해 승리를 허무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콘서트 영상은 11일 오후 현재 삭제된 상태다.

같은 날 지드래곤은 콘서트 후 빅뱅 멤버, YG 관계자 등과 가진 뒤풀이 자리에서 전 투애니원 멤버 산다라 박(32)과 다정한 모습을 연출해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