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2월 내에 군 입대한다

2017-01-11 20:10

add remove print link

MBC '무한도전' 황광희(29)씨가 2월 내에 입대한다.황광희 씨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

MBC '무한도전'

황광희(29)씨가 2월 내에 입대한다.

황광희 씨 소속사 스타제국 관계자는 "광희는 현재 입영 날짜를 기다리고 있다. 아직 정확한 날짜가 나오지 않았으나 2월 내엔 입대할 것"이라고 11일 TV리포트에 말했다.

이 관계자는 "MBC '무한도전' 측에 입대 스케줄 관련해 입장을 전했다"라고 덧붙였다.

무한도전은 오는 28일부터 7~8주간 재정비에 들어간다. 설 연휴인 28일에는 설 파일럿 프로그램 '사십춘기'가 3~4주 간 편성되고, 이후 4주 간은 '무한도전' 레전드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2010년 제국의 아이들 싱글 앨범 'Nativity'로 데뷔한 황광희 씨는 2015년 4월 18일 MBC '무한도전' 새 멤버로 확정됐다. 황광희 씨는 '무한도전' 새 멤버를 뽑는 '식스맨 프로젝트'를 거쳐 이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당시 '식스맨 프로젝트'에는 홍진경, 강균성, 최시원, 장동민 씨 등이 참여했었다.

소속사 측은 현재 황광희 씨가 일정을 정리하고 입대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황광희 씨가 소속된 그룹 제국의 아이들은 지난 6일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스타제국은 "당사와의 전속계약은 만료되지만 현재 진행 중인 스케줄과 관련해 매니지먼트, 홍보, 마케팅 등은 향후 거취가 결정될 때까지 스타제국에서 케어할 예정"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