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인성' 증명사진 찍은 사진작가가 한 말

2017-01-12 15:40

add remove print link

최유정 양 / 이하 구리이미지샷사진관 제공 그룹 아이오아이(I.O.I) 최유정(17) 양의

최유정 양 / 이하 구리이미지샷사진관 제공

그룹 아이오아이(I.O.I) 최유정(17) 양의 생애 첫 주민등록증 사진이 SNS상에서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진 최 양 주민등록증 사진은 지난 8일 구리의 한 사진관 블로그에 공개된 것이다. 최 양의 첫 '민증 사진'을 촬영한 박효기(45) 대표는 위키트리와 통화에서 "최유정 양이 직접 친구들과 다녀간 게 맞다"고 밝혔다.

이미지샷 : 네이버 블로그

박 대표는 "해맑고 긍정적인 최유정 양이 인상 깊어 기억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 대표에 따르면 최 양은 이날 직접 친구들과 방문해 우정사진과 주민등록증 사진을 촬영했다.

박 대표는 "최 양이 함께 온 친구들에게 '이렇게 자세를 잡아보라'며 사진 찍는 자세를 알려주거나 사진이 잘 나올지 걱정하는 친구들에게 '사장님이 알아서 예쁘게 찍어 주실 것'이라고 다독이는 등 말을 참 예쁘게 해 기억에 남았다"고 말했다.

최유정 양과 친구들

그는 "최 양이 화보 촬영도 잘 했지만, 친구들과 자유롭게 놀면서 찍는 시간을 재미있어 했다"고도 했다. 박 대표는 "시종일관 맑게 웃는 모습을 촬영할 수 있었다. 증명사진도 웃는 표정과 웃지 않는 표정으로 찍어봤는데, 웃는 얼굴이 확실히 나은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박 대표는 "최유정 양 미소가 매우 아름답게 나왔다"며 자신과 촬영한 인증 사진도 공개했다.

최유정 양은 Mnet '프로듀스101'로 데뷔해 그룹 아이오아이로 유명해졌다. 최 양은 최근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맺고 정식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