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급비밀 “멤버 경하 성추행 소문은 사실무근”

2017-01-12 21:00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신인그룹 '일급비밀' 측이 성추행 루머 관련 입장을 밝혔다.12일 소속사 JSL 컴

뉴스1

신인그룹 '일급비밀' 측이 성추행 루머 관련 입장을 밝혔다.

12일 소속사 JSL 컴퍼니는 일급비밀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글을 올려 멤버 경하와 관련된 성추행 루머를 부인했다.

소속사는 "현재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는 일급비밀 경하 관련 성추행 관련 루머 글은 사실무근인 점을 밝힌다"고 주장했다.

안녕하세요. JSL 컴퍼니입니다. 먼저, 일급비밀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 항상 감사드립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확산 되고 있는 일급비밀 경하 관련 성추행 관련 루머 글은 사실 무근 인 점을...

Posted by 일급비밀 on Wednesday, January 11, 2017
일급비밀 페이스북

이어 "당사는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 일급비밀의 소속 멤버가 드라마 도깨비 여주인공의 닮은꼴로 갑작스러운 대중의 관심과 과분한 사랑을 받게 되었다"며 "악플이나 비방 역시 대중 앞에서는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여 지켜보았습니다만,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허위 사실 및 비방과 비하로 인해 어린 경하 군 본인은 물론, 다른 멤버들과 가족, 소속사 및 일급비밀을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적었다.

경하를 둘러싼 각종 루머와 허위 사실에 해당하는 게시글 및 관련 댓글에 대해서는 법적 절차를 통해 강력히 대응할 것이라고도 밝혔다.

소속사는 마지막으로 "데뷔 직후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일급비밀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썼다.

앞서 경하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SNS를 통해 확산되며 해당 논란이 불거졌다. (☞관련 게시물 바로가기)

지난 4일 데뷔한 일급비밀 멤버 경하는 tvN 인기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 중인 배우 김고은 씨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SL 컴퍼니입니다.

먼저, 일급비밀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 항상 감사드립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확산 되고 있는 일급비밀 경하 관련 성추행 관련 루머 글은 사실무근인 점을 밝힙니다.

당사는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 일급비밀의 소속 멤버가 드라마 도깨비 여 주인공의 닮은꼴로 갑작스러운 대중의 관심과 과분한 사랑을 받게 되었고, 악플이나 비방 역시 대중의 앞에서는 아이돌로서 일정 부분은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하여 지켜보았습니다만,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허위 사실 및 비방과 비하로 인해 어린 경하 군 본인은 물론, 다른 멤버들과 가족, 소속사 및 일급비밀을 아끼고 응원 해주시는 팬 여러분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 시간 이후, 일급비밀 경하에 대한 악성 루머 및 허위 사실, 인신 공격성 발언 등에 해당하는 모든 게시글 및 관련 댓글 등을 비롯하여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절차를 통해 강력히 대응 할 것입니다.

데뷔 직후,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일급비밀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일급비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