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아기 고양이를 품어준 닭

2017-01-16 15:30

add remove print link

A tiny stray kitten was found cuddling with an unl

A tiny stray kitten was found cuddling with an unlikely friend..

Love Meow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1월 8일 일요일

닭과 아기 고양이의 남다른 우정이 사랑스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고양이 전문 매체 러브미유에 따르면 앨리슨 라다치(Allyson Radach) 가족은 지난해 11월 중순 뒤뜰에서 노란색 태비 고양이를 발견했다. 라다치는 "정말 작았다. (우리가 발견하지 못했다면) 얼마나 더 살았을지 알 수 없었다"고 에코 프레스에 말했다.

A kitten in the coop
라다치네 아이들은 금방 아이 고양이에게 흠뻑 빠졌다. 아이들은 고양이에게 캐러멜이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먹이를 주기 시작했다. 고양이도 가족이 마음에 들었는지 집 근처를 떠나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라다치 가족은 고양이와 닭이 서로 껴안고 있는 것을 봤다. 남편 리카 라다치는 "오후에 집에 돌아오니 닭들이 닭장 앞에 나와 있었는데 고양이도 그 옆에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닭이 가는 곳마다 고양이가 졸졸 따라다닌다"고 했다.

라다치 가족은 고양이가 따뜻한 곳을 찾아 닭장에 들어갔을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앨리슨은 "그곳이 가장 따뜻한 곳이다. 열선이 깔려 있어 닭에 이끌려 그곳으로 들어간 것 같다"고 말했다.

라다치 가족은 고양이가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조그만 단열 하우스를 만들어줬었다. 하지만 고양이는 한 번도 집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한다. 고양이는 닭장에서 닭 친구들과 지내면서 달걀을 지키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앨리슨은 "하루는 닭장에 갔는데 고양이가 닭이 알을 낳은 둥지에 올라가 달걀을 품고 있었다"고 말했다.

라다치 가족은 한 번도 고양이를 키울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지만 고양이를 가족으로 받아들이기로 했다. 미카는 "이 동물들은 서로 차이점을 받아들이고 친구가 됐다. 서로에게 적응했으며 서로를 존경하고 있다"며 "특히 중요한 것은 서로 함께 있는 것을 즐긴다는 사실"이라고 에코프레스에 말했다.

Kitten found cooped up and cuddling with chickens More: http://news.peraweb.com.br/kitten-found-cooped-up-and-cuddling-with-chickens/

PearNews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1월 3일 화요일
home story@wikitree.co.kr